세계에서 가장 크다는 개인 주택

2022. 8. 11. 18:05세상만사/사회

250개의 방을 가진 집이 있다면

그 많은 방에서 무슨 특별한 일을 할 수 있을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과 동거가 가능할지,

그것이 주는 참 삶의 기쁨은 그 가치만큼 누릴 수 있을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세계에는 아직도 집이 없어 길거리에서 잠을 청하고 다리 아래서 삶을 이어가고 있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굳이 홈 리스라고 이름을 붙이지 않아도 허술한 거적에서 밤이슬을 피하고 나무 아래 헛간에서 비와 눈을 피하며 일생을 살아가는 사람들,,,

그리고 넓은 지역에 많은 공간을 소유하며 소위 가장 큰 집이라는 이름으로 럭셔리한 공간에 살아가는 사람들,,,,

세계는 너무도 불공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럭셔리한 큰 집은 어디에 어떤 모습으로 있는지 알아봅니다.

 

 

1. 뭄바이 안틸리아, 인도

 

 

2018년, 인도에서  최고 부자로 알려진  무케시 암바니(Mukesh Ambani)는 기가 맨션이 라고 불리는 27층짜리 건물에 
 400,000평방피트의 면적의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석유와  가스로 재벌이 된 이 사람은 2010년에 20억 달러 규모의 집을 완공하기 위해  두 개의 서로 다른 건축 회사를 고용하고 완성하였습니다

500피트 높이의 이 마천루는 인도 전통 건축 시스템으로 건축하는 데 약 4년이 걸렸습니다. 
최상층에서는 아라비아해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이 집은  내부에 168대의 차량을 위해   6층의 주차 공간이 있고,

여러 개의 스파 및 체육관, 실내 수영장, 극장, 게스트 아파트, 요가 센터 및 댄스 스튜디오가 있으며,

옥상에는 헬리콥터 3대가 착륙할 수 있는  착륙장이 있습니다. 

집을 관리하는 직원만 600명이며 이들은 집 관리를 위해 교대 24시간 근무를 합니다.

2022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로 등극한 차량들

 

 

2.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미국의 대부분의 부자들은 주로 캘리포니아 지역에 거주합니다. 

그러나 이곳,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 빌트모어 에스테이트는 가장 큰 집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 저택은  개인 주택으로  178,926평방 피트의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1895년에 지어졌습니다.
이 건물  본관에는 43개의 욕실, 65개의 벽난로, 실내 수영장 및 23,000권의 도서가 전시된  도서관을 포함하여 25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1930년에  이 집이 일반에 공개되었고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가장 큰 개인 주택에 투어와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지만 본관이 아닌 구내 호텔이나 별장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3.Safra Mansion, 상파울루, 브라질

 

117,000 제곱피트의 부지에는 130개의 객실, 실내 및 실외 수영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대한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사생활을 철저히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들만의 완벽한 사생활 환경을 위해 미국에서 상파울루로 이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계에는 몇개 나라가 있을까요? 2021년기준
 



4. 위턴 허스트, 런던, 영국

 

 

 

영국 런던에서 버킹엄 궁전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주거용 부동산이며 그동안 여러 유명인들의 소유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메가 맨션은 1913년에서 1920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90,000평방 피트의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어 폐허 같았던 이 건물을 2008년 러시아 사업가 Andrey Guryev가 6500만 달러에 구입해 대대적인 개조 공사를 거쳐  다시 살아났습니다.

이 멘션에는  90,000평방 피트에 25개의 침실, 식당, 당구장, 마사지실, 체육관과 사우나, 영화관을 포함하여 총 65개의 객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매로 나온 꿈의 개인 섬을 드립니다



5. 베르사유, 윈더미어, 플로리다, 미국

 


이 집은 베르사유 궁전에서 영감을 받아 2004년에 건설을 시작한 이 집은 90,000평방 피트의 면적에 침실 14개, 욕실 32개로 Westgate Resorts의 CEO인 Jacqueline과 David Siegel의 집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완전한 단독으로 가장 큰 집에 해당하며 2012년 다큐멘터리 베르사유의 여왕입니다라는 다큐멘터리 배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저택에는 아케이드, 체육관, 살롱, 2층짜리 영화관, 11개의 주방, 6개의 수영장, 이국적인 물고기 수족관, 엘리베이터 및 3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차고가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 러시아의 Oymyakon 마을

 


6. 빌라 레오폴다, 프랑스 리비에라, 프랑스

 

 

프랑스 리비에라에 있는 Villa Leopolda는 1929년에서 1931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브라질 억만장자 Lily Safra 소유였으나 

2008년 러시아 Oligarch에 매각되었습니다.  

프랑스 리비에라에 위치한 이 저택은 한때 벨기에  레오폴드 2세 왕이 소유한 곳이기도 하고 

1차 세계 대전 중 군사 병원으로 사용되었으며, To Catch a Thief  &  The Red Shoes를 포함한 여러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50 에이커의 면적에는 19개의 침실, 14개의 욕실, 상업용 온실, 개인 극장, 12개의 수영장, 야외 주방, 헬리콥터 착륙장을 가지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비싼 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전 세계 붉은 색의 신비로운 호수의 비밀

 
 

7.One, 벨에어, 캘리포니아, 미국

 


영화 제작자이자 부동산 개발업자인 나일 나이 아미가 지은 집으로
2013년에 지어졌으며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사들이 살고 있는 지역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벨 에어에 있습니다.

74,000평방 피트 면적에  20개의 침실과 30개의 욕실, 볼링장, IMAX 스타일의 극장, 4개의 수영장, 와인 룸, 8,500 제곱피트 나이트클럽, 해파리 탱크 벽과 함께 기타 여러 호화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는 이 집은  5억 달러 가치로 평가받고 잇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잘 사는 나라 모나코가 궁금하다


 
 
8. 중국 쑤저우 타 오화 위안

 


중국 쑤저우에 위치한 이 고급 주택은 부동산 개발 회사 Sunac China가 3년에 걸쳐 사유 섬에 건설하였습니다.

쑤저우의 두슈 호수 남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는 72,400평방 피트의 섬에  32개의 욕실과 침실, 와인 저장고, 호화로운 정원 및 장식용 연못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통 중국식 건축물입니다.
 
2016년에  1억 5400만 달러에 매매되면서 중국에서 가장 비싼 집 이 되었습니다. 
시베리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9. 미국 미주리주 하이랜드 펜스 모어

 


미주리주  오자크 산맥에 위치하고 있는 이 저택의  면적은 72,215 제곱피트이며
2008년, 미국의 백만장자이자 천체 물리학자인 스티븐 허프가 지진, 토네이도, 폭탄 폭발을 견딜 수 있도록 지었습니다. 

건물은 약 5층 높이에 이르며 13개의 침실, 14개의 욕실, 12인치 두께의 외벽을 하고 있습니다.
곧 사라질 우리 자연의 보배들
 

 


10. Fair Field, Sagaponack, 뉴욕, 미국

 

미국 뉴욕주에 2003년에 지어진 이 주택은  미국 억만장자 사업가인 Ira Rennert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2억 4,900만 달러 가치를 평가받는 이 집에는 29개의 침실과 39개의 욕실, 2개의 볼링장, 여러 개의 스쿼시 코트, 164석의 극장, 실내 농구 코트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최고 높은 곳과 최고 낮은 곳
 


마무리

 

열 번을 다시 태어나도 가져 볼 수 없는 집이지만 꿈에서라도 한 번쯤 소유해 보고픈 마음이네요

속물이라 해도  어쩔 수 없는 이 마음은 아직 욕심이란 것이 남아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 호화로운 저택에 머무는 사람들은 어떤 마음이며 얼마나 행복하며 

얼마나 오래 살게 될까?

무엇을 얼마나 많이 보고 누리며 얼마나 호화로운 음식으로 일상을 살아갈까 

 

한 달의 한 번만이라도 저 집의 실내를 한 바퀴 돌아보고는 있는 것일까?

집이 없어 길거리에서 노숙을 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한 번쯤 생각은 해 줄까?

 

 

2022년도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는?

2021년의 세계 최상의 10대 항공사

외국인이 추천하는 한국에 꼭 가봐야 할 곳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 목록에 오른 나라

세상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폭포.

지옥의 문이 50년째 불타고 있는 투르크 메니스탄

 

여름 휴가를 생의 마지막 처럼 즐길 럭셔리 휴가지

세계 최고 럭셔리 리조트, 생의 마지막처럼 즐기기

세계 최 장거리 트레일 코스 종주를 위한 준비와 방법

반값 여행을 위한 저가 항공의 장 단점을 살펴보자.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여행에서 렌터카를 싸게 예약 하는 팁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지난 포스터모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