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생의 마지막 처럼 즐길 럭셔리 휴가지

2021. 7. 23. 18:26여행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입니다.  발목이 묶인채 살아온 지난 2년을 잊고 생의 마지막 같은 럭셔리 휴가지를 떠날 수 있다면 하는 바람이 현실이 되는 그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하얀 백사장이 끝없이 펼쳐진 꿈꾸는 해변 있고, 부드럽고 따뜻한 바다에, 무성하고 질서 있게 서있는 야자수 풍경, 눈부시게 맑고 투명한 햇살, 상상만으로 꿈의 휴양지입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이상적으로 찾는 삶의 휴식처이자, 마음의 쉼터일 것입니다. 

열대지역 바닷가는 꿈의 휴가지로 부족함이 없을 만큼의 매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국적인 풍경과 건축물, 경험해 보지 못한 문화와 식사들 그림 속에서도 볼 수 없었던 희귀한 야생들, 무엇 하나 빠질 수 없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여유로운 마음과 경제력으로 직접 체험할수 있다면 금상 첨하겠지만 이루지 못한 바람을 눈으로만이라도 즐겨봤으면 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나무는 몇살일까요?


 
 타히티 보라

타히티 보라 보라


 
프랑스 령에 있는 남태평양의 낙원입니다.  야자수의 그늘과 백사장의 부드러움 푸르른 석호 에메랄드 빚의 수면 해안에 너부러져 있는 야자열매 등 보기 힘든 이색 풍경은 온몸에 전율을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수정 같은 바닷물 위에 떠 있는 방갈로 유리 바닥으로 헤엄치는 물고기 떼를 볼 수 있고 따스한 햇살 받으며 온몸에 센텐을 즐길 수 있습니다.    


Bora Bora는 프랑스어를 사용하며  수상 스포츠,  카약 여행, 그림 같은 하이킹 코스, 상어 다이빙과 같은 모험을 즐길수 있으며 인생의 최고의 휴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내 최고의 국립공원 추천

 


 멕시코 리비에라 마야

 

유카탄 반도의 카리브해 해안을 따라 끝자락에 있는 칸쿤 마야 리비에라는, 플라야 델 카르멘, 코수멜 섬의 휴양지 지역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멋진 문화 다양한 풍미의 요리가 있고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꿈의 휴양지입니다.

이 멋진 곳을 즐기기 위해 모든것을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리조트에 머물 필요는 없습니다. 주변에 좀 더 저렴하고 아름다운 호텔과 요가 휴양지들이 많아 경비 절약을 할 수 있고 ,  가오리와 돌고래, 다이빙, 스노클링, 낚시와 수영 등의 활동을 할 수 있고 고대 유적지를 탐험할 수도 있으며 청록색 카리브해를 따라 멋지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들  



 하와이 카우아이
 


열대 에덴이라는 칭호가 무색하지 않을 만큼 무성한 자연이 살이 있는 하와이 Kaua'i는 무성한 열대 우림속에 폭포, 아름다운 녹음진 봉우리 용암 조각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인기 있는 섬입니다.  카우아이는 지구 상에서 가장 비가 많이 오는 곳 중 하나로 알려져 있지만  관광객이 많은 포이 푸 주변 지역은 더 건조한 경향이 있습니다.  


수중에서는 거북이와 열대어가 헤엄 치는 다채로운 산호초를 볼수 있고  육지에서는 황금빛 해변에 선텐을 즐기며  Hanalei Bay 위의 절벽에서 구름으로 뒤덮인 풍경을 감상하고 , 숨 막히는 Napali Coast의 벨벳 같은 봉우리 사이로 하이킹을 즐기기도 하고 , 10 마일 깊고 빽빽한 Waimea Canyon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열대 정원, 폭포, 아늑한 해안 마을, 환상적인 서핑 등은 인생 최고 럭셔리 관광 명소로 만들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들

몰디브

 

신혼여행지로만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그 보다 더 
화려하고 꿈의 휴양지를 찾는 다면 당연 몰디브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인도 남서부 인도양과 스리랑카를 가로 지르는 몰디브에 26 개의 자연 환초는 푸른 바다로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초 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합니다.  수정같이 맑은 환경으로 영혼까지 수정처럼 맑게 될 것 같은 완벽한 열대 휴양지입니다.  얼마나 지나서 일지 모르지만 사라질지도 모를 이 아름다운 환경을 고스란히 눈에 넣기에 최고의 시기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방문객들은 수도인 말레보다 멋진 바다로 둘러 싸인 설탕이 뿌려진듯한 하얀 해변이 있는 외딴 환초를 향합니다.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위해 세계적인 장소며 가장 인기 있는 서 필장 소이 기도 합니다.   쥐 가오리와 고래 상어와 함께 수영을 즐길수 있고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자세히 보기    뉴욕을 방문하려면 꼭 봐야 할 것들

 

 아이투 타키, 쿡 제도
 


뉴질랜드와 친구 관계인 쿡 제도의 아이 투 타키는 빛나는 아쿠아 라군이 있습니다,  무성한 봉우리, 야자수로 가득한 해변, 역시 실망을 주지 않은 남태평양의 완벽한 해안선이 이국적인 열대 휴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쿡 제도에는 럭셔리 휴가지를 찾는 이들을 부르는 15개의 매혹적인 열대 섬이 있습니다.  쿡제도의 여행의 관문인 라로 통가에서 비행으로 45분 정도 이동하는 지역으로  수영, 스노클링, 카약, 낚시를 즐기기에 여유롭고  환상적인 곳입니다.

남동쪽 모서리에 있는 작은 섬인 타푸에 타이 (One Foot Island)는 석호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최고 인기있는 곳입니다.   이곳 고급스러운 수상 방갈로에서 바다로 튀어 내릴수 있으며 멋진 자신만의 영화 한 편을 찍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좀 더 경제적인 휴가를 위해서는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피지 마 마누카 제도 역시 그림처럼 완벽한  20 여개의 섬이  반짝이 모래와 풍성한 야자수가 박힌 해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번성하는 산호초로 유명합니다. 이 아름다운 곳에서 영화 Survivor와 Tom Hanks 출연한  Cast Away 가 촬영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바퀴벌레와 동거했던 호텔을 소개합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에 푼타 카나는  저예산 여행자에게 최고의 선택이면서 인기 있는 휴가지 입니다.  카리브해에서 가장 다양한 생태계를 자랑하며 증기 정글, 사막, 맹그로브, 산호초, 사바나, 솟아오르는 녹색 봉우리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인기 있는 열대 휴가지 입니다.  향으로 가득 찬 사원과 늦은 호박색 논, 그리고 차분하고 온화한 발리의 사람들은 휴양지로의 매력을 더합니다.   
 

자세히 보기  ☞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