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장 만으로도 다양한 고임금의 직업들

2022. 12. 12. 11:42세상만사/사회

학위 없이도 다양한 고임금 직업들

 

 

많은 젊은이들이 대학을 진학을 원하는 것은 좀 더 확실한 직업과 고임금 직업을 얻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대학진학의 대가는 수업료를 비롯 숙박비 책값이나 활동비. 등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듭니다. 

졸업을 하고난 후는 어떻습니까 학업 중에 빌려 썼던 빚에 의해 큰 짐을 지고 사회생활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전공과 기간에 따라 받았던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수십 년이 걸리기도 합니다. 

 

미국에서 대학생들이 짊어진 부채는 1조 7300억 달러로 한명의 학생이  $39,000의 빚을 지고 있다고 합니다. 

경제성장이나 학위자들의 직업이 예전과같지 않은 것이 현실이며 학위를 가진 사람들이 고등학교 졸업자보다 더 많은 급여가 보장되는 것도 아닙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의 2020년 데이터에 따르면 학위가 없어도 높은 급여는 받는 직업이 있습니다. 


 물류유 관리자   연봉: $96,390


트럭 운송업계나 기타 여러 운송회사에 고용되어 상품을 발송하고 추적하며 고객에게 제대로 발송되는 과정을 관리하고 직원들이 안전 규칙을 준수하게 관리합니다. 

이 직업을 얻기 위해서는 물류업계의 5년 정도의 경험이 필요하며 대학 학위가 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직업으로 추천됩니다.  2년제 전문대 학위로 고임금 직업군 알아보기

 

 


상업 파일럿 연봉: $93,300


 상업 항공기 관리에 대한 것으로 조종사가 아닌 항공기의 안전을 위해 항공기 상태를 확인하고 비행 계획서를 계획 관리하며 항공 교통 관제소와 통신을 해야 하는 직업입니다.  

상업 항공기 조종사는 일반 여객항공기 조종사와 달리 전세 비행기를 조종하고 구급항공기를 운영하며 농작물을 위해 씨앗 살포나 약물 살포 같은 농업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과가 불규칙하거나 가변적인 일정입니다.

상업 조종사가 되려면 비행학교에서 일정의 교육과 함께 비행 훈련을 마치고 FAA(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로부터 상업 조종사 면허를 취득해야 합니다. 실전에 투입되기 위해서는 FAA에서 요구하는 250 비행시간을 완료하는 데 6개월에서 2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향후 10년 동안 선호 될 직업은?

 


 경찰 탐정  연봉: $86,940


형사는 살인이나 사기와 같은 분야를 전문으로 범죄 가능한 증거를 수집하고,  인터뷰를 실시하고, 기록을 평가하고, 급습 및 체포에 참여합니다.

이 직업은 범죄나 여러 사고의 피해자와 함께 위험한 장소에서 위험한 사람들을 만나야 할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럿이나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면 보람된 직업이 될 것입니다.

 

이 직업을 얻기 위해서는 일반 경찰관으로 시작하되 각 시나 주정부에 따라 약간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고등학교 졸업자에 한해  3 개월 에서 8개월 동안 지속되는 경찰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몇 년 동안 경찰관으로 일하면 형사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미국에서 가장 구하기 쉽고 흔한 직업

 



웹 개발자  연봉: $77,200



현재 거의 모든 회사들이 전용 웹싸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웹 개발자에 대한 슈요가 많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비지니스 환경은 웹사이트를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일군이 필요합니다. 
웹 개발자는 웹 디자인과 응용프로그램 그리고 그래픽 등에 관한  "프런트 엔드" 작업 또는 웹 구성과 작동을 허용하는 코드를 작성하는"백 엔드" 작업을 전문으로 합니다.

 

웹 개발자는  보험회사나, 전자 상거래, 출판 및 금융을 비롯한 많은 산업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로도 일할 수 있습니다.  


웹 개발자에 대한 요구 사항은  HTML뿐만 아니라 JavaScript 또는 SQL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해야 합니다.

대학 학위 없이 웹 개발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코딩 부트캠프에 등록하여 4~6개월에 걸쳐  포트폴리오, 온라인 존재 및 중요한 코딩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미국에서 자부심과 보람감이 높은 직업은?

 

 

라인 설치자 또는 수리자 연봉: $75,030



전국에 광케이블이나 전신주의 전기 케이블 같은 각종 케이블과 고압선 같은 전신주 위에서  설치에서부터 수리,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이 직업은 전봇대 위에서 일하는 직업으로 때로는 고압전기 감전위험이 있고  바구니에 올라 트럭에 의해 높은 곳까지 이동해야 하는 위험성과 함께 춥거나 더울 때에도 감수해야 하는 일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장으로만으로 가능하며 강한 직업윤리와 함께 많은 실무 교육이 필요합니다. 

100년 전 미국인은 어떤 직업을 가지고 살았을까요?
 

 영업 담당 연봉: $62,070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나,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에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일이며 일자리는 계속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에서 실험실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단체에 판매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구축과 관련하여  핵심 인력이 도기도 합니다.

일부에서는 대졸자를 선호하기도 하지만 우선 중점을 두는 것은 판매할 수 있는 개별 능력자를 더 선호합니다.
향후 10년 내에 사라질 직업들



배관공 연봉:  $56,330


건물이 있는 곳에는 어디든지 배관공을 필요로 합니다. 건물 내의 파이프 시스템을 조립하고 설치하고 수리하는 일로

주로 유료 교육 필기교육과 실습이 과정이 있습니다. 

일의 특성상 개인사업을 할 수도 있고 고용이 될 수도 있지만 저녁이나 주말 또는 긴급상황에 근무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향후 10년 내에 사라질 직업 중 10가지

 

 

태양광 설치자 연봉 : 연간 $62,879


태양광 설치자 또는 태양광 발전 설치자는 고객을 위해 태양광 패널을 배치하고 연결하는 전문가로  패널을 조립하고 건물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빛을 받을 수 있도록 지붕에 올라가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에게 올바른 사용 방법과 교육, 패널 및 관련 장비 설치 또는 제거, 최적의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설치된 패널에 대한 유지 관리 수행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해도 사라지지 않은 직업은

 

치과 조수 연봉: 연간 $63,006


치과 조수는 편안하고 깨끗하며 안전한 환경을 위해 장비와 검사 공간을  준비합니다. 그들은 또한 엑스레이를 찍고 치과 의사를 돕습니다. 종종 기록과 같은 행정 업무를 지원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음식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