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혐오스런 음료들

2022. 1. 31. 19:01세상만사/사회

중국의 새끼쥐 와인 

 

 

인간을 "만물의 만물의 영장(靈長)"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인간이 고귀한 영성을 지닌 존재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영성은 종교의 유, 무와 관계없이 바른 인성적 양심을 의미할 것입니다. 한마디로 양심이 있다는 것은 영성이 있는 사람일 것이며, 영성이 있는 사람은 지구의 모든 생명의 공동체입니다. 

 

공동체는 나만을 위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함께 더불어 서로를 위함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영성이 파괴된 사람들은 나만을 위한 행동을 하며 지구 공동체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여전히 지구 공동체를 무시하고 자신만을 위한 거침없는 행위 중에는 그들의 과욕에 의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음식이란 것은 그 시대적인 문화가 있기 때문에 비판해서는 안된다는 사고이지만,  먹거리가 충분하게 보급되어 영양 과잉 시대인 현대까지 이어진다는 것은 생각해 볼 문제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음식들입니다.

 

오늘은 세계 속에 특별한 음료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인도네시아의 코피 루왁 커피  : 

 

많은 사람들은 아침에 눈을 뜨면 먼저 커피 한잔으로 뇌를 깨우는 습관이 있습니다. 특별하지 않은 커피라도 진한 향만으로도 목적이 달성하게 합니다. 

 

그러나 특별한 커피를 고집하며 즐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시작되어 동남아 국가로 퍼져나간 코피루왁 커피입니다. 
 
이 특별한 커피는 샤 향고 향 이를 이용합니다. 원두커피에 과육이 있는 채로 사향고양이에게 먹이면 고양이의 소화기관을 통과하는 동안 기다리면 과육은 소화되고 원두만 남게 되어 배설됩니다. 

고양이의 배설물을 쓸어 담고 씻어내어 원두를 수거하여 볶아 갈아 만든 커피가 특별한 사람들의 마실 커피잔에 담기게 됩니다. 이 커피는 고양이 뱃속을 거치는 동안 과육은 소화되고 남은 원두는 숙성되어 최고의 풍미를 얻기 위한 방편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국익을 위한 한국 차기 대통령은 누가 되어야 하나?

 

중국의 판다 수정 녹차  :


 판다의 쓰레기 더미로 불리는 이 녹차는 중국 대학강사인 아야시가 개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다는 하루의 거의 모든 시간을 대나무에 멀 굴을 기대고 잠을 잡니다. 

 

판더의 낮은 활동으로 인해 소화기관의 비 효율적으로 점심으로 먹은 대부분의 음식의 영양분이 흡수되지 않고 배설물로 배출됩니다. 이를 착안하여 영양이 풍부한 판다의 배설물 더미에 녹차 나무를 심어 약효과가 많은 차를 만들어 냅니다. 자세히 보기     2022년 미국의 주택시장은 어떻게 변할 것인가?

 

아이슬란드의 흐발루르  :

 


맥주를 즐기는 분들이 이 음료를 알게 되면 구미가 당길지 떨어질지 궁금하지만 이 방법은 중세 때부터 시작된 방법이라고 합니다.  큰 고래의 15~18 파운드 되는 고환을 잘게 썰어 큰 소시지 케이스에 넣습니다. 이 것을 양의 마른 똥에 불을 피워 그 연기를 쐬어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즙이 생기면 봉지채  맥주 발효 통에 넣어 발효시킵니다.   

  자세히 보기       위기의 베네수엘라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중국의 쓰리 생식기 와인  :

 

와인을 만드는 포도의 종류는 10,000가지가 넘는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선호하는 입맛은 그만큼 다양하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추기 위한 맛을 찾기 위해  아주 색다른 물질들을 사용합니다. 


중국의 생식기 와인은 전통 한의학에서 시작됩니다.  물개, 사슴 및 개의 생식기를 막걸리 베이스로 양조되어  남성의 힘과 정력을 향상하는 약재용 와인으로  판매됩니다. 병에 담겨 마실수 있는 비아그라 의미이며 칵테일 식으로 마시는 방법과 설명이 제공됩니다.  자세히 보기  ☞  글로벌 금리 인상이 우리 생활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아기 쥐 와인  :

 

중국에는 다양한 희귀 음식들이 많지만 새끼 쥐 와인은 충격적입니다.  병에 생후 3일 이전의 털이 나지 않은 아기 쥐를 넣고 청주를 부어 익사시킵니다. 약 1년의 발효시킨 후 죽은 아기 쥐가 들어있는 상태의 와인으로 판매됩니다. 이 역시 남성들의 힘과 정력을 위한 와인입니다.  자세히 보기  노예에서 자유인이 되기까지의 발자취

 

 

아시아에 뱀 담금주  : 

 

다양한 지역의 아시아에서 만들어지는 것으로  뱀을 잡아 몸에 구멍을 뚫어 담즙과 피를 짜내어 막걸리를 만듭니다. 이는 발효된 것으로 안전하다고 했지만,  Journal of Emergency Medicine의 기사에서는 뱀 포도주를 마신 후 심각한 혈액 응고 문제에 직면한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자세히 보기  코로나가 끝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이누이트의 갈매기 포도주  : 

 

죽은 갈매기 조각을 물병에 넣고 햇볕에 두었다가 발효가 되면 원시 물개 지방과 혼합시켜 훌륭한 포도주를 만듭니다.  

자세히 보기  ☞  예언가 바바 반가 (Baba Vanga)의 2022년에 대한 예언


힌두교에서의 고무 트라 방주  :

 

이것은 전통 힌두 의학의 한 분야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녀 소의 소변을 수집하여 청량음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뱃살은 빼는 기적의 치료제로 판매됩니다.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자세히 보기     69명의 자녀를 낳은 다산의 어머니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