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북미에서 가장 많이 리콜된 제품들

2022. 9. 27. 12:51세상만사/사회

리콜된 자석이 있는 장난감

 

 

미국의 소비자 보호를 위해 설립된 소비자 안전 위원회는 지난 50년 동안 소비자 제품과 관련하여 위험을 줄이고 보다 안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제품에 표준을 정하고 가능한 위험성을 평가하고 리콜에 대한 감독을 했으며 환불을 시행했습니다. 

모든 소비자가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소비자 보호기관은 수시로 리콜제품에 대한 목록을 작성하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장 많이 리콜된 순위를 매겼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제품에 의해 사망이나 부상을 크게 줄였으며 중독과 같은 위협을 크게 줄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재로 인한 부상이 있고 사망이 있으며 이와 같은 소비재로 인해 매년 약 1조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가장 많은 리콜제품을 알아봅니다. 

 

 

 

1. 플라스틱 손잡이가 있는 소화기

 


지난 15년 동안 가장많은 리콜이 있었던 제품이  UTC Fire & Security Kidde 소화기 였습니다.

2017년 미국에서만  거의 3,800만 개의 Kidde 소화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리콜되었습니다.

이 소화기는 막힘, 분사 어려움, 노즐이 사용자가 강한 힘을 요구되며 여러 문제가 있었습니다.

플라스틱 손잡이와 푸시 버튼이 있는 140개 이상의 소화기 모델이 1973년까지 리콜되었습니다.

2014년에 차량 충돌로 화재가 발생했으나 이 소화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1명이 사망하였고 

16건의 부상, 91건의 재산 피해, 400건 가까운 소화기 고장, 노즐 이탈 사고가 보고됐습니다.

2021년에는 Kidde는 회사가 소화기의 잠재적인 위험을 제대로 적사 하지 않아 1,200만 달러의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Worthington Industries사 토치 실린더

 

 

Worthington Industries 생산 토치는 잠재적인 화재 위험으로 인해  2,900만 개 이상의  리콜이 있었습니다.

이 토치는 세 가지 파트의 문제로 연료와 발화된 불이 분리가 되지 않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orthington Industries사는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토치를 전액 환불 또는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맥도널드(McDonald's Corp.) "Step-iT" 만보기 팔찌

 


2016년 8월 맥도날드는  해피밀에 포함된 "Step-iT" 활동 팔찌를 자발적으로 리콜했습니다. 이는 손목에 착용하는 어린이  만보계였지만  피부 자극과 화상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미국에서 약 2900만 대, 캐나다는  약 360만 개가 리콜되었습니다.   
이 팔찌를 손목에 걸었을 때 어린이들이 손목에 물집이 생긴 건수가 7건이고  부상이 70건 이상이 보고되었습니다.

맥도널드는 소비자가 소매점에 팔찌를 반납할 때 다른 교체용 장난감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불만에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이케아 말름 화장대

 


2016년 6월에  가구에 의해 어린이가 사망한 후 처음으로 Ikea 상자와 옷장에 대한 리콜이 되었고

2017년 11월, 8번째 어린이가 사망함으로 다시 리콜이 발표되었습니다. 2002년 1월에서 2016년 6월 사이  생산된 1,700만 개 이상의 인기 있는 제품이 벽에 제대로 고정되지 않을 시 넘어질 위험이 있음으로 인해 리콜되었습니다.

이케아는  이 리콜로 인해 소비자에게 옷장을 무료로 배달을 해 주었고  환불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Ikea의  옷장이 넘어져 144명의 어린이  부상자가 발생하여 

최초 리콜 후 1년 동안 발생한 사망에 대한 합의금으로 4,600만 달러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Schneider Electric USA Inc. 서지 보호기(콘서트 코드)

 


슈나이더 일렉트릭 서지 보호기가 과열되어  연기가 발생하여  2013년 10월에 리콜되었습니다.

이러한 화재 위험은 2003년 이전에 생산된 모델에서 발생되었고 소량에서만 신고되었지만

결국 리콜했습니다.

이 회사는 서지 보호기는 과열되고 녹았다는 신고가 700건이고  55건은 시제로  ​​연기와 화재 피해가  발생했으며  연기 흡입과 같은 부상 13건이 발생했습니다.

의료 시설의 화재 피해 $750,000,

주택 피해 $916,000 상당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Lowes 로만 쉐이드 및 롤업 블라인드

 


2010년 12월, Lowe's에서 판매되었던 블라인드 종류의 창문 커버가 자발적 리콜을 했습니다.

리콜에는  약 600만 개의 로마 색조 블라인드와

500만 개의 롤업 블라인드가 포함되었습니다.

로만 셰이드 블라인드의 줄에 아이들이 얽힌 사건이 보고되어

루프나 코드가 어린이의 목에 감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두 스타일 모두 리콜되었습니다.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줄이 없는 블라인드 사용이 권면되었습니다. 

 

 

 

 Zen Magnets LLC 자석 세트

 


2021년 8월, 어린이의 장난감 중 Zen Magnet 및 Neoballs 자석이 리콜되었습니다.

어린이가 이를 삼킬 위험이 있고  이를 삼켰을 때  자석이 내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Zen Magnets사는 소비자에게 자사에서 생산한 모든 자석의 사용을 중단할 것을 요청하고 모든 구매에 대해 환불을 제공했습니다. 이 자석은 이후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Conair Corp. Cuisinart 믹서기

 


2016년 12월에   Cuisinart에서 생산한 식품 가공 믹서기에 칼날 문제로  800만 개 이상이 리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1996년 7월과 2015년 12월 사이에 판매된 모델 중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칼날에 금이가 거나 금속조각이 발생했습니다.   

식품을 가공했던 소비자가 부러진 칼날이나 금속조각에 입이 베이거나 부상을 입었다고  30명의 소비자가 보고했습니다. 이 문제로 집단 소송이 이루어졌으며 Cuisinart는 리콜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무료 교체 블레이드를 제공했습니다.

 

 

 

 

. Mega Brands America, Inc. Magnetix 마그네틱 빌딩 세트

 


 6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Magnetix 사의 마그네틱 빌딩 세트의 리콜은 이 제품으로 인해 어린이가  심각한 부상을 경험함에 따라 2007년 4월에 확대되어 총  800만 대가 리콜되었습니다.

약 1,500건의 자석이 다른 건물 조각에서 분리되고 27건의 장 손상이 보고되었고 

20개월 된 아이가 자석을 삼켜서 사망사례가 있습니다.  


 

 

Mattel, Inc. 폴리 포켓 마그네틱 플레이 세트

 


2007년 8월 소비자 보호단체는  Polly Pocket 인형 및 놀이 세트에 대한 자발적 회수 통지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리콜은 느슨한 자석을 어린이가 삼킬 수 있다는 우려로 인함이며

2003년 5월에서 2006년 11월 사이에 판매된 약 730만 개의 장난감 사용을 중단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 장난감의 안전 문제로 세 명의 어린이가 자석이 어린이의 체내에서 서로를 끌어당겨 내장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마무리 

아무리 안전한 장난감이라 할지라도 어른이 상상하지 못한 행동을 하는 아이들에게는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이 있다고 하여 아이들만 두지 말고 함께 놀아주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할 것이며 

특히 6세 미만의 어린이는 언제나 감시적인 시야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