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야 하는 영양제와 먹을 필요가 없는 보충제

2021. 4. 24. 18:25건강 정보/건강

필요한 보충제와 필요치 않은 보충제

 

 

수십 년간의 연구는 비타민과 보충제가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도리어 2018년 연구에서는 특정 비타민이 해로울 수 있다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일부는 특정 암의 증가와 관련이 있을수 있고 다른 일부는 신장 결석의 위험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용해야 할 비타민과  피해야 할 비타민을 알아봅니다. 

 

종합 비타민제 :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유지에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비타민 C나 시력을 보호하는 비타민 A, 활력을 유지하는 비타민 B 군은 우리가 먹고 있는 음식들에서 필요량을 섭취할 수 있으며 과도하게 섭취하면 도리어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25 년 동안 39,000 명의  여성 노인을  대상으로 한 ( 2011 년) 연구에 따르면 장기간 종합 영양제 복용 한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사망 위험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세히 보기  ☞  뇌 기능에 로즈마리 효과.

 

비타민 D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고 음식에서 얻기가 어렵습니다. 칼슘 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데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D는 음식에서 섭취할 수 없습니다.   

햇빛을 직접 받음으로 생성되는데 도움이 되지만 겨울에서 충분히 얻기가 어려 울 수 있고 자외선을 염려한 요즘은 햇빚을 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보충제 복용이 필요합니다.  최근 여러연구에 따르면 매일 비타민 D를 섭취 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더 오래 산다고 합니다.

 

항산화 제 :  과도하게 사용하면 특정 암에 걸릴 위험이 증가하므로 대신 베리를 먹을 것을 추천합니다비타민 A, C 및 E는  과일이나 베리류 그리고 채소에서 풍부하며 특히 암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능력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와인과 뇌졸증의 연관관계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해로울 수 있고 특히 흡연 남성을 대상으로 장기간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비타민 A를 복용 한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폐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2007 년여러 종류항산화  보충제에 대한 연구에서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A 및 비타민 E를 과다 섭취했을 때 사망률이 증가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C :  감기 극복에 특별히 도움되지 않으며 대신 감귤류를 먹습니다.  연구에서는 비타민 C가 감기를 예방하는데 큰 역학이 없으며  2,000 밀리그램 이상의 과다 복용은  신장 결석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음식에서 섭취 가능하며   딸기에는 비타민 C가 충분합니다.  

 

비타민 B3 :  연어나 참치 또는 비트를 먹습니다.

오랫동안  비타민 B3는 알츠하이머나  심장병치료에 유리하다고 광고해 왔지만  최근 연구에서는 과다 섭취하는 것을 금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혈압을 낮추는 오랜지쥬스

연구에서 지속적으로 비타민 B3를 섭취한 사람들 25,000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심장 질환자들이나, 뇌졸중, HDL의 콜레스테롤 사망자를 줄인다거나 감소시키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B3 보충제를 복용 한 사람들은 위약을 복용 한 사람들보다 감염, 간 문제 및 내부 출혈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  과학적으로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고 유산균 요구르트를 먹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엄청나게 성장하여 대기업이 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의 건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내  박테리아를 지원합니다.  좋은 프로 바이오틱스는 요구르트나 청국장 등 식단을 통해 섭취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암과 식단의 연관성

 

아연 : 감기를 줄이는 데 유일한 성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감기 예방이나  치료에 역할을 못하는 비타민 C와 달리 아연은 실제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미네랄은 감기를 일으키는 라이노 바이러스의 복제를 방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타민 E :  과잉섭취는  특정 암에 위험성 증가와 관련이 있으며 대신 시금치를 먹을 것을 권장합니다.

항산화 비타민 E는 항암성분으로 알려졌지만 연구에 따르면  36,000 명 남성을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를 복용하는 남성은 위약을 복용하는 남성에 비해 실제로 전립선 암 위험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세히 보기   셀리악 질병이 주는 무서운 합병증

그리고 고용량의 비타민 E가 높은 사망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타민 E 섭취를 위해서 약보다 신선한 시금치나 짙은 녹색 채소를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엽산 :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원할 경우 복용하십시오.

엽산은 우리 몸이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비타민 B 군입니다.

국립 보건원은  현재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은 엽산 섭취를 권장합니다.  임산부나 태아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아기의 키, 뇌와 척수 등 심각한 선천적 결손과 연관 지었습니다.  

추가 한마디 :  위의 글들은 미국 국립보건원에 실린것을 참고로 발췌한 것입니다.  일부 다른견해도 있을 수 있음을 알았고, 그로인해 추가한마디를 남기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댓글을 남겨주신 페친이신 Weseelist 님의 댓글을 참고해 주셨으면 더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자세히 보기  음악이 우리생활에 주는 이점

                     요가가 뇌에 미치는 영향

                    2020년 추천된 비타민 A

                   영양사가 추천하는 콜라겐을 성분 분석과 함께 올립니다.

                  콜라겐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CBD 오일의 효과와 부작용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