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북미에서 리콜된 제품은 얼마나 될까요?

2022. 1. 5. 19:01세상만사/사회

리콜되었던 ABUS 헬멧

 


2021년 한 해를 돌아보면서 우리의 생활 속에 놓쳤을 수도 있는 리콜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요?  대부분 제품이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 보니 사회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안전에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벼이 넘겨버리는 것들이 있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애완동물의 사료부터 가습기, 샴푸나 화장품 자동차나 아이들 장난감, 스프레이나 자외선 차단제등 다양한 제품이 리콜되었습니다.

일부는 회수되고 일부를 교체가 되었지만 더 많은 제품들이 기준에 못 미치는 상태로 폐기되지 못하고 소비자들에 의해 소비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지난 한 해 동안 어떤 제품들이 리콜 항목에 올랐는지 리콜된 제품을 알아봅니다.

 

먹는 식품 류  :

 

익힌 햄과 페퍼로니 제품이 리스테리아 세균이 발견되어 전국에서 리콜되었습니다.  

닭고기 제품: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고기 가공업체인 타이슨 푸드 사는  닭고기, 쇠고기 및 돼지고기를 가공하여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이 회사가 가공했던 닭고기 제품에서 리스테이라 세균이 발견되면서 약 8,492,832파운드를 리콜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에서 최대 쌀 생산국은?

냉동 닭고기:  Serenade Foods 사 제품인 가공된 닭고기 제품에 살모넬라균 감염 가능성이 있어 전국적으로 판매된 약 60,000파운드의 냉동식품을 리콜했습니다.  

살라미 스낵 스틱 :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프리랜드의 Euro Foods 사는 살모넬라균 오염 가능성 때문에 Citterio 브랜드 "Salame" 스낵 스틱 119,091파운드를 리콜했습니다. 리콜은 제품을 먹은 사람 중에 감염 31건이 여러 주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치킨 패티  :  치킨 패티에서  "뼈 조각"이 발견되므로 오염 가증 성이 있어 약 100,000파운드의 치킨 패티가 리콜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애완용 사료 리콜  :

 

애완동물 사료:  지난해 1월 약 70마리의 애완견들이 아플라톡신 중독으로 사망하면서 애완견의 사료를 리콜했습니다.  

핫 포켓 :  애완동물의 사료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Nestlé Prepared Foods 제품에서 유리조각과 단단한 플라스틱 조각이 발견되어 페퍼로니와 핫 포켓을 리콜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921년 세상에서 가장 부패한 나라들  

 

유아용 물건 리콜  :

 

유아용 라운저: 신생아나 유아들을 누일 수 있는 라운지에 의해 8건의 유아 사망사례가 보고되면서 잠재적인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3백만 개 이상의 신생아용 라운저가 리콜되었습니다. 

유아용 노리개:  지난 6월 4명의 유아가 사망하였습니다. 딸랑이 일종의 Fisher-Price 가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지 않으므로 유아가 삼키면서 문제가 발견되었으며 노리개 모델을 리콜했습니다.  

가습기:  화재 위험으로 인해 리콜된 가습기는 전국의 대형 매장에서 약 200만 개가 팔렸습니다. 이미 107건 이상의 사고로 인해 약 1,700만 달러의 재산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되면서 리콜되었습니다. 

헬멧  :  청소년용 ABUS 헬멧은 자전거 헬멧으로 미국의 안전시스템의 표준에 미달하기 때문에  두부 부상 위험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리콜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20년 세계 영유아 사망률과 통계   
 

생활 용품 류 :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  월마트에서 판매하던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는  희귀하고 위험한 박테리아가 감지되어 리콜했습니다.  이 제품 사용자 중 2명이 사망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샴푸 및 스프레이 제품 :  Procter & Gamble 회사에서 판매하던 에어로졸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에서 벤젠이 발견되면서 리콜되었습니다.  

수영복:  미국 대현 마트 Target은 영유아 수영복 181,000개에 대해 질식 위험이 있어 리콜했습니다.  

선스크린:  지난 한 해 동안 5가지의 선 스크림이 발암물질인 벤젠의 함유되어 암 발생 위험이 있어 리콜되었습니다.  

마리화나:  미시간주에서 발행한 마리화나 담배가 리콜되었습니다.   

매트리스  : 아마존 베이식 매트리스는 연방 가연성 기준에 미달되어 리콜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상에서 가장 어린 노벨상 수상자들

 

자동차 류 리콜  : 

 

포드 리콜:  지난 7월에 미국에서 판매된 800,000대 이상의 포드 차량에 대해 3건의 안전 문제로 인해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제너럴 모터스 사는 지난 7월에 미국에서 약 400,000대 이상의 픽업트럭을 리콜했습니다.  사이드 에어백이 경고 없이 폭발하고 부산물이 실내로 흘러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아 자동차 리콜:  미국 기아 자동차는 지난 3월에  380,000대의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이유는  엔진룸 화재의 위험 때문입니다. 

포드 자동차 리콜:  일부 구형 자동차에서 센서가 에어백을 감지하지 못 한문제로 이를 확인하기 위해 지난 2월에  154,000대 이상의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혼다 자동차 리콜:  혼다 자동차는 연료펌프가 멈추는 위험 때문에 미국에서 628,000대 이상의 차량을 리콜하여 고장 난 연료 펌프를 교체했습니다.  

도요타 자동차 리콜:   도요타 캠리는 브레이크 파워 어시스트 시스템이  갑자기 손실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북미 지역에서 238,000대 이상을 리콜했습니다.   

미국 혼다 자동차  :  차량이 초향 기증을 상실하여 충돌 및 부상 위험이 있음으로 인해 오프 하이웨이 레크리에이션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20년 세계 기대수명이 높은 나라순 10

자세히 보기    2021년 원격근무에 대한 통계와  추세와 지속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음식들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자세히 보기    카페 운영할 부부를 찾습니다(미국 서부 섬)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