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복권의 당첨금을 노려 보세요

2022. 2. 3. 19:01세상만사/세계 억만 장자들

복권당첨금 

 

 

사람이 일평생을 살면서 몇 번의 행운을 만날 수 있을까요? 

한 인생에 단 한번  바라는 소원 한 가지만 들어준다면 무엇을 요구할까요? 

어느 날 큰돈 벼락을 맞는 기분은 어떨까요?  

 

가끔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의 후일담에서 불행한 삶을 소개하는 뉴스를 볼 때가 있습니다.  엄청난 돈을 가져보지 못한 입장에서 이해가 안 되는 부분도 있지만,  무엇이든 각자의 주어진 그릇에서 넘치게 되면 불행이다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자세히 보기 영국 왕실가의 자산들?

 

 

오늘은 미국의 복권을 소개할까 합니다.  

 

전 세계에서 당첨 금액이 가장 높은 복권이 미국에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는 다양한 복권이 있으며 일부는 연방이 관리하고,  또 일부는 주정부에서 발행하여 관리하는 것이 있으며 판매되는 종류에 따라 수입을 나누어 갖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영국 요크의 베아트리체 공주 

 

 

 

미국 복권의 역사 

 

복권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로마 때 유럽에서 교회와 정부의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 마련하기 위해 만든 제도였으며  오늘날 미국에서도 연방정부나 주정부에서 다양한 복지 프로젝트를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현대식 복권은 1963년에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그 시작은 3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7세기 새로운 식민지를 지원하기 위해 최초의 공공, 민간 복권이 시작하여 학교를 세우고 다리 같은 사회 기반시설을 건설하는데 지원하는데 기금마련으로 사용되엇 습니다. 

 

1820년대에는 전국의 복권이 컬럼비아 특별구(지금의 워싱턴 DC )를 설립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1878년에는 불법화 문제로 휘말렸으나 정부는 소득세 부과를 하면서 합법화로 만들었습니다.

 

1960년대 복권판매금으로 교육기관과 사회 기반시설을 위해 복권판매를 늘리면서 주 정부로서는 최초로 메릴랜드 주에서 긁는 복권 티켓을 발행을 했고 이는 즉석에서 결과를 알고 당첨금을 받게 되면서 선호도가 높아,  각 주의 복권에 새로운 트렌들를 만들었습니다. 

 

80년대 중반, 매인 주와 뉴햄프셔, 버몬트에서 연합 프로그램으로 복권을 발행했으며 이어서 아이오와 , 캔자스, 미주리, 오리건, 로드 아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워싱턴 DC가 함께 하며 오늘날의  Powerball 이 출발했습니다. 이 Powerball은 미국의 모든 주에서 함께 발행,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영국 요크의 공주 Eugenie

 

 

미국  최고의 복권은

 

현재 미국에서 복권의 종류는 즉석에서 긁는 카드형이 있으며,  파워볼 같은 숫자를 맞추는 게임형까지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국 44개 주에서 복권을 발행, 판매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다른 국가에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고 높은 금액 중의 하나인 메가 밀리언스(Mega Millions) 역시 푸에르토리코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발행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파워볼 복권은 무려 1억 2300만 달러가 당첨금이며.  내일 2월 4일의  메가 밀리언스의 행운을 잡을 사람은 220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이쯤 되면 돈 벼락이라고 말할 수 있는 금액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돈 벼락을 맞는 주인공이 내가 될 수는 없는 것인지 오징어 게임처럼 참여해 보고 싶다는 충동이 생깁니다.   

 

NASPL(North American Association of State and Provincial Lotteries)에 따르면 미국 44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 복권이 제공됩니다.    자세히 보기 스웨덴 빅토리아 공주

 

 

세계 가장 큰 잭팟인 미국 복권 당첨 확률은?   


미국의 복권에 흥미로운 것은 높은 당첨금입니다.  그러면 당첨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자세히 보기 영국 앤 공주

 

미국 파워볼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복권인  USA Powerball은 2016년 15억 달러의 당첨금으로  세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국 내외 모든 사람들의 최고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미국 파워볼 우승 확률은  

적은 금액이라도 당첨 확률은 1/38이며, US Powerball 잭팟(1등)에 당첨될 확률은 1/292,201,338입니다.  

 

USA Powerball은 미국 최고의 복권 

USA Powerball은 미국에서 가장 큰 당첨금이 있는 복권이며 다른 복권보다 당첨 확률도 높고 당첨금도 높습니다. 

 

미국 파워볼

잭팟 당첨 확률: 1/292,201,338

2차 승률: 1/11,688,053

수상 확률: 1/38

USA Powerball  다른 어떤 복권보다 당첨금이 높고 당첨 확률도 높습니다.  온라인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이탈리아, 제신 공주

 

메가밀리언

미국 파워볼( Powerball)과 마찬가지로 메가 밀리언스(Mega Millions) 또한 높은 당첨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복권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주 승리자가 있으면 220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2018년에는 역대 최대 금액의 메가 밀리언 잭팟이 당첨되어 15억 6천만 달러로 미국을 흥분시켰습니다.

메가 밀리언즈 당첨 확률은?

메가 밀리언스에서 가장 낮은 액수로 당첨 확률은 56분의 1이며, 1등인 메가 밀리언즈 잭팟에 당첨될 확률 1/258,890,850입니다.이 복권 역시 당첨될 확률과 당첨금이 다른 복권보다 높아 관심 있는 게임입니다.  

 

Mega Millions는 어떤 복권?

메기 밀리언스는 높은 당첨금을 노리는 전 세계인이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현재 통화로 변환된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가밀리언

잭팟 당첨 확률: 1/258,890,850

2차 승률: 1/18,492,204

수상 확률: 56분의 1

Mega Millions는 파워 볼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당첨금과 높은 확률이며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영국, 샬롯 공주

 

 

캐시 포라이프

 

Cash4 Life 복권은 일치하는 행운의 숫자에 따라 매일 또는 매주 추첨하여 당첨금을 수여하며 제정적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 복권 역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매일 또는 매주 적은 당첨금이라도 받을 확률이 있습니다.  

 

Cash4 Life 승률은?

Cash4 Life에서는  낮은 금액 당첨 확률은 1/28이며 잭팟 당첨 확률은 21,846,048분의 1입니다.  Cash4Life 경품은 미국의 다른 복권과 달리 매일 또는 매주 행운의 숫자를 몇 개나 맞추느냐에 따라 당첨금이 달리 지급됩니다.  Cash4 Life는 위에 언급한 복권들에 비해 당첨 확률이 높지만 당첨금은 약합니다.  

 

Cash4 Life는 미국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복권입니까?

Cash4Life는  최고 액수가 $1000이며 매일 지급되는 것이 매력입니다.  

 

캐시 포라이프

잭팟 당첨 확률: 1/21,846,048

2차 승률: 1/7,282,016

수상 확률: 1/28

Cash4 Life는 최고 금액이 $1000이며 일치하는 행운의 숫자에 따라 매일 또는 매주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자세히 보기 스웨덴 마들렌 공주

 

결론 

 

제목을 "미국 복권을 구입해 보세요"라고 썼지만 지금껏 한 번도 복권을 구매해 보지 않았습니다.  복권을 구매한다는 것이 어쩐지 오징어 게임 같다는 느낌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합리적으로 생각하면 서로의 윈윈입니다. 제가 살고 잇는 주에서는 주정부에서  가장 큰 수업원이 복권부입니다.

 

그 수입으로 노인 복지에 사용하며  노인 시설과 노인질병관리, 노인들의 거처 지원, 노인을 위한 사회복지 등 전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노인들에게 기부하는 마음으로 복권을 구입하는 것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자세히 보기 2022년 임인년 한민족의 신화 한국 호랑이

자세히 보기  이순신에 대한 세계역사가들의 평가, 그리고 아시아 근현대사

자세히 보기  나폴레옹의 위대한 업적과 그의 몰락에 대한 평가

자세히 보기  의 발명품에 의해 목숨을 잃은 발명가

자세히 보기  크리스마스 상징이 된 색상과 의미

자세히 보기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나라와 인구는 얼마나 될까?

자세히 보기  인류를 위한 최고의 발명가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유명한 작가로 불리는 10인

자세히 보기  셰익스피어의 생애와 그의 마술적 언어의 배경

자세히 보기  브로드웨이에서 최장기 공연된 뮤지컬 5

자세히 보기  세상에서 가장 비싼 그림의 다른점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