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 바이러스 급증으로 다시 마스크 착용촉구

2022. 5. 18. 18:05세상만사/미국 오늘의 뉴스 한 컷

오미크론보다 더 나쁜 것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할때

 


미국에서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 수가 공식적으로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그러나 전문가 들은 이 숫자도 과소 계산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했습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지되고 주변에 어디를 가나 마스크 착용자를 볼 수 가 없는 것을 감안할 때 예견된  결과입니다. 

뉴욕은 현재 하루 평균 9만명의 새로운 감염자를 발생시키며 2주 전보다 60%가 증가한 수치입니다.  

집에서 코로나 검사를 하고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이를 감안할 때 실제적 사례는 훨씬 많은 것으로 추정하며  

입원 환자는 2주 전보다 23% 가 증가했습니다.

미국 질병 예방센터의 보고서에 의하면  중서부와 북동부가 최악으로 급증하고 있으며 전염성은 "경고" 수준입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물가 상승률 6.2% 와 인플레이션
 



뉴욕시와 로스 앤젤레스 감염 사례 급증으로 다시 마스크 착용 촉구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뉴욕의 대부분의 카운티는 중간 수준이던 코비드 경고가 "높은 경고" 수준으로 높였으며, 
뉴욕은 매일 100,000명당 200명의 감염과 100,000명당 10명의 입원을 하고 있으며 
시민과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예방 접종에 상관없이 실내나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또한 뉴욕커들은 예방 접종이나 추가 접종을 받았고 검사를 통해 음성으로 나왔다 할지라도 몸이 좋지 않으면 집에 머물면서 의료 제공자와 상담을 하길 권합니다. 

한편 로스엔젤레스에서는 전염성이 높은 BA.2 하위 변이로 인해 사례가 늘고 있으며 입원도 계속 증가하고 잇습니다. 
카운티 공중 보건국은  주민들에게 마스크, 검사, 아플 때 다른 사람과의 거리두기와 같은 안전 보호 장치를 철저히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간 하루 평균 신규 확진자 수는 2944명으로 한 달 전 1071명보다 175% 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코로나 변이종 오미크론에 대한 과학자들의 견해

 



미국, 간호 인력 부족



한 경영 컨설팅 회사는 미국이 2025년까지 약 200,000~450,000명의 간호 인력이 부족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설문에 응한 응답자 중  간호사의 약 40%가 코로나 같은 바이러스 전염성에 의해 직장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맥시코와 미국 국경터널,국경폐쇄



미국 코로나 시국에도 매독 증가 




미국 질병관리 센터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쓰고, 거리두기를 하고, 접촉을 최소화해야 했던 2020년, 성병 종류의 매독은 2019년 보다 3.3% 증가한 것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이러한 선천성 매독의 증가는 대부분 산전 검진 부족으로 인한 것이라 말하며 
코로나시국에 미국 많은 여성들이 적절한 시기에 산전 관리를 받지 못했고,
이미 전염된 환자는 검사나 치료가 중단된 거에 의한 악화된 결과입니다.  
자세히 보기     코로나가 미치는 오늘의 이슈

 


상하이, 6월 1일 봉쇄 해제 목표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상하이가 6월 1일까지 정상 생활로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단계적으로 재개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상하이는  완전한 봉쇄와 중국의 다른 도시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소매업매출과 산업 생산량이 급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프랑스, 레바논을 정복?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기타 인기 관광 명소는  '고위험'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월요일 많은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관광지 몇 곳을 고위험 도로 추가 분류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앤티가 바부다, 레소토, 대만은 모두 COVID-19 전염 수준이 위협적인 국가로 목록에 올렸습니다.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포르투갈, 네덜란드, 아일랜드, 그리스, 영국 등 유럽의 많은 곳이 이미 고위험 범주에 속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괴물 남편의 선물? 안면이식 여성


 

오미크론 보다 더 나쁜 상황을 준비해야

 


전문가는  '우리는 오미크론보다 더 나쁜 것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현재 백신 접종을 회피하는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가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전파하고 있음으로 각 개인은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경고하며,

앞으로 더 공격적인 변형이 올 것이며 앞으로 몇달안에 오 미크론 때 보다 더 나쁠 것에 대해 준비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라고 전문가를 말합니다. 

 

 

자세히 보기    백악관, 11월 어린이 코로나 백신 접종을 준비하라고 지시

자세히 보기    실종된 여성이 기억 상실증 상태로 발견되었다

자세히 보기     곧 어린이 대상 COVID-19 백신 승인 요청

자세히 보기    미국 테네시 홍수로 22명 사망  

자세히 보기     그린란드에 처음내린 비로 빙상이 녹아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미국 코로나 백신 접종자들 8개월 후 추가 접종

자세히 보기   복권에 당첨된 후 남편에게 살해 당한 여자

자세히 보기    발암 물질 벤젠이 포함된 5가지 선크림 리콜

자세히 보기    미국 북서부의 폭염 경고 이어져

자세히 보기    미국 캘리포니아 폭염 비상사태 선포

자세히 보기       고래 뱃속에서 살아온 현대판 요나

 자세히 보기    인류는 '자연과의 전쟁'을 끝내라

자세히 보기      혈액형과 COVID-19 위험성의 관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