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독립기념일 7월4일이 되기까지

2022. 7. 3. 18:05미국

미국 독립 기념의 상징인 성조기

 

미국의 독립 기념일은 7 월 4일 미국 , 민족의 연례행사를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밖에서는 엄청난 폭죽을 쏘아 올리며 큰 소음과 함께 화려한 하늘을 장식을 하고

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웃들은 가족끼리 모여 뒷 마당에 횟불과 모닥불을 피워놓고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미국의 독립기념일이 오늘의 이와 같은 축제의 날이 되기까지 스토리를 알아보았습니다.

 

1776년 7월 2일 대륙회의는 독립에 대한 찬성표를 던졌고

이틀 후 13개 주 식민지 대표단은 토머스 제퍼슨 이 작성한 초안을 역사적 문서인 독립 선언문으로  채택하였습니다.

독립 선언문이 선포된 후  현재까지 매년 7월 4일은 불꽃놀이 , 퍼레이드, 콘서트, 그리고 캐주얼한  가족끼리의 바비큐 모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축제와 함께 독립된 미국 탄생일로 경축되고 있습니다 

.

올해  "fourth of july" 또는  "july  fourth"라고 명명되는 7월 4일은 다음 주 월요일입니다.  

미국의 최초 역사 시작은 탐험가 들로 부터

 

독립선언문이 선언되기까지

 

1776년, 미국 의회는 원래 7월 2일에 영국 으로부터의 독립에 합의되었으나  Thomas Jefferson 이 독립 선언문에 대해 작성된 초안이 수정 절차가 마무리되지 못함으로 인해 7월 4일에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선언문 초안에 동참한 사람은 제퍼슨의 동료들인 John Adams , Benjamin Franklin , Roger Sherman 및 William 이 였습니다.

 

영국으로부터의 독립을 축하하는 이 행사의 초창기에는 종소리와, 모닥불, 엄숙한 행렬 및 웅변 등으로 행해지면서

영국 왕의 생일을 축하하는 방식을 딴 정치적인 역할이라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17세기와 18세기 당시 영국은  왕조와 종교 논쟁이 심화되면서 대영제국 (그리고 나머지 유럽 대부분 지역)을 뒤흔들었을 때입니다.

미국은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기념일로 삼고 축하하기 위한 축제가 있었지만 영국은 전쟁  패전국으로 슬픈 날이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의 노동절과 연방 국가 공휴일

 



독립기념일의 역사

 

 

1775년 4월에 미, 영간의 독립 전쟁이 발발했던 초기에는,  대부분의 미국 개척자들은 영국으로부터 완전한 독립을 원하지 않았지만  이듬해로 넘어가면서 영국에 대한 적대감이 고조되었고 한 작가의 출판물이 도화선이 되면서 혁명적 정서가 확산되어  더 많은 개척자들이 독립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6월 7일, 대륙 의회가 필라델피아에서 열렸을 때 버지니아 대표인 Richard Henry Lee가 식민지의 독립을 요구하는 동의안을 제출했고.

열띤 토론 끝에  의회는 5인 위원회를 (  버지니아의 토마스 제퍼슨 , 매사추세츠 의 존 아담스 , 코네티컷 의 로저 셔먼, 펜실베이니아의 벤자민 프랭클린 , 뉴욕 의 로버트 R. 리빙스턴) 임명해  영국과의 단절을 정당화하는 공식  선언문에 성명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메이플라워 후손들 중 유명한 사람들은?

  

 

7월 4일 축하와  전통  


독립 선언 이전에도 영국 왕의 생일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행사 때  주민들은 전통적으로 종소리, 모닥불, 행렬 및 연설을 포함하여  축하했습니다.

그런데 1776년 여름에 일부  미국 개척자들은 미국에 대한 군주정치의 종식과 자유의 승리를 상징하는 방법으로 영국 조지 3세 를 위한 모의 장례식을 개최함으로써 독립을 더욱 축하했습니다.

첫 행사는 콘서트, 모닥불, 퍼레이드, 대포와 머스킷 발사 등은 독립 선언문의  낭독과 함께  행해졌지만

필라델피아가 최초 독립 기념일을 열었던  1777년 7월 4일까지는 여전히 전쟁 속에 있었던 시기입니다.  

1778년 조지 워싱턴은  독립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든 병사들에게 두 배의 럼주를 배급했으며,

1781년 에는 매사추세츠 주가 7월 4일을 공식 공휴일로 지정하는 최초의 주가 되었습니다..

독립 전쟁 이후, 정치인들은 이 기념행사를 통해 미국인들의 단결 감을 느끼게 했으며

18세기 말쯤에 정치적인 두 정당인 연방당과 민주공화당이 생겨나면서 대도시 중심으로 별도의 독립 기념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미국에서 최고의 전통 문화 축제들

 

 

7월 4일 불꽃놀이

 


인류 최초의 불꽃놀이는 기원전 200년에 사용되었습니다.

미국에서의 불꽃놀이는 1777년 7월 4 일 독립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필라델피아에서 처음 시작했습니다.

이 기념식 때  대포는 펜실베이니아 필라델피아에서 13개의 식민지를 기리기 위해 13문의 포를 발사했고

같은 날 밤 보스턴 코먼에서도 불꽃놀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의 경제 성장의 기반이 된 산업 성장기


 

7월 4일이 연방 공휴일이 되기까지

 

 

1870년에 미국 의회는 7월 4일을 연방 공휴일로 지정하고. 

1941년에는  모든 연방 직원에게 유급 휴가를 부여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치적 색깔은 줄어들었으나 여전히 이 날은 미국에서 중요한 국경일이자 애국심의 상징으로 남아 있기에
가족 간의 멋진 바비큐 날이 된 이 휴일의 가장 큰 상징은 " 성조기 게양 "일 것입니다.

 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한날 사망한 두 대통령

 

 

그리고 신기하게도, 1826 년 7월 4 일, 미국의 두 대통령 Adams와 Thomas Jefferson은 몇 시간차를 두고

독립선언서 채택된 지  50주년이 되던 날에 사망했습니다. 

사망 당시 토머스 제퍼슨 은 83세였으며 존 아담스는 91세였습니다.

둘 다 몸이 좋지 않았지만 같은 날 그들의 죽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게 했으며 많은 생각을 갖게 했습니다.  
 .

인디언 체로키 부족의 전설 중 지구와 사람은 어떻게 생겼을까?
 미국 고속 도로 유형과 번호에 숨겨진 진실 알아보기
노예에서 자유인이 되기까지의 발자취

2022년 미국의 이민 정책은 어떻게 바뀌나요?
미국 개인 소득세 보고서 작성 어렵지 않다 
2022년 미국 세금보고를 위해 알아야 할 것들

미국 복지 비용 년 1조 달러 육박
2022년 미국 연방과 주별 최저 임금
미국 대학 졸업자들의 일부 전공별 수입현황
 

미국의 경제 성장의 기반이 된  산업 성장기
미국에 있는 특이한 바위를 소개합니다.
콜럼버스 데이에 숨겨진 진실
미국에서 가장 구하기 쉽고 흔한 직업
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이 퇴임 후 지켜야 할 규칙

자세히 보기    미국인들의 존경과 사랑을 많이 받는 대통령은?

자세히 보기     미국 대통령에 출마 할 수 있는 자격은?

 자세히 보기     흑인 유해가 미국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는 이유

자세히 보기      미국의 돈, 달러에 대해 알아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