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의 9곳의 국립 공원

2021. 5. 27. 18:17세상만사/USA

[미국] - 미국의 국립공원 62개의 기준과 특성

[미국] - 미국 알래스카에 있는 8곳의 국립공원

캘리포니아는 각각의 매력을 가진 9 곳의 국립공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스 밸리 국립공원이 주에서 가장 크고, 가장 뜨겁고, 가장 예감이 가는 곳입니다. 매력적이며 역동적인 조슈아 트리가 있고 문명과의 거리가 있고  킹스 캐년과 세퀘이어 나무 등 이 있으며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제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는   Pinnacles는 멸종 위기에 처한 캘리포니아 콘도르를 볼 수 있는  장소이며 다양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국립공원의 밀집된 주입니다.   


1. 채널 제도 국립 공원(Channel Islands National Park)

 

채널 아이랜드 국립공원

 

 

145 종의 고유종 동물, 빙빙 돌고 있는 푸른 고래, 무수한 돌고래, 바다 팬과 다시마의 수중 숲, 하얀색 해변, 러시 로즈와 참나무로 얼룩진 사구 언덕 등이 있습니다.

채널 아일랜드 국립 공원은 수천 년 동안 보존된 곳으로 지구 상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동, 식물이 풍부하여 고고학적 자원이 되며 캘리포니아 본토에서 접근 가능한 5개 섬과 해양 환경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와 도시의 혼잡과 소란에서 벗어나 자연의 휴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5 개의 섬과 1마일의 주변 바다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 섬은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이며 하이킹, 캠핑, 스노클링, 카약, 조류 관찰, 사진 촬영, 스케치를 하거나 자연 세계의 부드러운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곳입니다.

벤츄라와 산타 바바라 방문센터는 자동차 나 대중 교통으로 접근이 가능하지만, 섬은 공원 관리 보트와 비행기 또는 개인 보트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는 어디일까요?


2. 데스 밸리 국립 공원

데스 밸리 국립공원은 134F가 넘는 경고성 온도를 기록합니다.  바닥에서 계란을 익힐만큼 뜨겁고 건조한 구겨진 황무지의 전망을 볼수있고 해수면 아래 (해수면 아래 -85 미터)있는 짠 소금기 있는 평지를 볼수 있는 곳입니다  튀길만큼 뜨겁습니다! 그러나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중단하라고 요청했습니다 .  

가장 뜨겁고 건조하며 가장 낮은 국립 공원은 심한 가뭄과 기록적인 여름 더위로 죽음의 계곡을 만듭니다. 그러나 우뚝 솟은 봉우리에는 겨울눈이 있고.  희귀한 폭풍우는 광대 한 야생화를 키우며.  무성한 오아시스에는 작은 물고기와 야생 동물과 인간의 피난처가 되며 다양한 생명체를 길러냅니다.   

알래스카를 제외하고 가장 큰 국립공원인 데스 밸리는  330 만 에이커에  산의 크기의 사구, 해수면 아래 소금 평원, 신비한 노래 바위, 다채로운 사암 협곡이 있습니다.  여름 기온이 120 ° F를 넘고  분지는 해발 282 피트에 있고 높은 곳은 11,049 피트까지 치솟습니다.  자세히 보기      여행에서 렌터카를 싸게 예약하는 팁

 


 

3.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두 개의 별개의 사막 생태계인 모하비와 콜로라도가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서 모아집니다.  매혹적인 다양한 동. 식물이 강풍과 폭풍으로 조각된 땅에 집을 짓고 살고 있습니다. 어두운 밤하늘, 풍부한 문화 역사, 초현실적인 지질 학적 특징이 캘리포니아 남부의 광활한 황야의 경이로움을 더합니다.ㅍ

다양한 형태의 암벽과 바위들, 폐허가 된 금광, 괴짜스런 조슈아 트리가 군락을 이룬 사막 평원,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은 고지대의 모하비 사막과 저지대 콜로라도 사막이 맞닿는 생태학적 교차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같은 신비한 환경 속에 조슈아 트리(사실 나무가 아닌 용설란에 속하는 식물)를 포함해 희귀한 사막 식물군이 자생하고 있습니다.  

암벽 타기를 즐길 수 있고  초보자용 등반 코스부터 몹시 가파른 크랙 코스까지 8,000여 개의 등반 루트가 구축되어 있으며 9곳의 캠핑장에서 다양한 캠핑 옵션이 제공됩니다.  1880년의 서부 "마을"을 재현해 놓은 곳으로 1940년대와 1950년대 50여 개의 영화와 TV 쇼의 촬영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 장거리 트레일 코스 종주를 위한 준비와 방법

 


4.  킹스 캐년 국립공원


시에라 국유림 (Sierra National Forest)의 남쪽에 위치한 Kings Canyon National Park은 거대한 세쿼이아 나무의 샹그릴라 (1,650 년, 무려 107 피트 높이)가 높이 솟은 산입니다.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과 존 뮤어 트레일은 보호 구역 전체를 가로지 릅니다.

자이언트 세쿼이아에 대한 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제외하고 불은이 종의 생활사를 결정하는 가장 반복적이고 중요한 과정입니다. 

자이언트 세쿼이아의 나이테 기록에 따르면 나무 표면에 잦은 화재의 흔적으로 지난 2,000 년 동안 화재 발생의 패턴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20 년 8 월 19 일 이 공원 세쿼이아 국유림에서 번개로 인해 불에 탔습니다.  화재 진압을 위해 노력했지만.  지형 및 날씨의 인해 일부 지역에서 심각한 화재로 많은 세쿼이아 나무가 소실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전 세계 붉은색의 신비로운 호수의 비밀


5.  라센 화산 국립공원

각종 야생화로 수 놓인 초원, 맑은 호수 및 수많은 화산의 흔적.  들쭉날쭉 한 봉우리에서 쏟아내며 흐르는 김이 나는 뜨거운 물이 땅을 땅을 적시며 길러낸 자연들입니다. 

향기로운 붉은 전나무와 사시나무 숲을 탐색하며  숨겨진 고산 계곡에서 야생화와 나비를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칼리의 이 코너에서 마음껏 하이킹과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김이 나는 유황 분출구, 튀는 진흙 냄비, 끓는 샘을 통해 지구의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 고원의  대표적인 화산 인 Lassen Peak는 1914 년에 정상을 폭발하여  3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휴면 상태인 이곳에 산책로와 전망대를 통해 울창한 숲과 반짝이는 호수의 고요한 풍경으로 경이로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페미니즘 운동의 역사

 


6.  피너클스 국립공원

약 2 천 3 백만 년 전에 여러 화산이 분출하고 불에 타고 흘러 피너클 스 국립공원이 되었습니다.   여행자들은 독특한 풍경인 수목원, 참나무 삼림 지대, 협곡을 여행합니다. 등산객들은 희귀한 거골 동굴에 들어가 초원과 송골매, 금 수리, 멸종위기의  캘리포니아 콘도르 등 생명이 가득한 곳을 방문합니다. 

2 천 300만 년 전, 광대 한 고지대에 용암이 쏟아져 만들어진 환경에  오늘날, 이곳은 등산객과 동굴 탐험가, 야생 동물을 찾는 사람들, 야생 야영 자들의 메카입니다.  

미국 국립공원 중 가장 최근인 2013년 1월에 지정된 곳입니다.  공원 동쪽에는 연중 내내 이용 가능한 조용한 캠핑장이 있으며 쏟아지는 별을 보며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가 자장가 되어 깊고 맑은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7.  레드 우드 국립공원

260

 가장 큰 나무가 있는 레드우드 국립공원은 광대한 대초원, 참나무 삼림 지대, 야생의 강, 40 마일의 거친 해안선이 있습니다.   
나무를 파는 사람들의 천국인 레드 우드 국립공원과 주립 공원은 캘리포니아 해안 산맥을 따라  태평양으로 흘러내립니다. 이 보호 구역은 140,000 에이커에 달하고  세계에서 키가 가장 크다는 Tall Trees Grove (일부 나무는 370 피트 이상) 숲이  주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레드 우드 나무는 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에는 31 개의 레드 우드 주립 공원과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제4의 부자 도시 로스앤젤레스 즐기기


 
8.  세쿼이아 국립공원

세쿼이아 국립공원(Sequoia National Park)은 면적 1,567km 2를  1890년 빅트리(Sequoiadendron giganteum)를 보호하기 위하여 지정되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서쪽에  세쿼이아의 대원 시림(大原始林)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셔먼 장군(General Sherman)’이라고 부르는 나무는 높이가 83m, 줄기 지름이 약 10m나 되고. 그 밖에도 수십 m의 높이의  세쿼이아가 곳곳에 있으며,  

 거대한 세쿼이아 나무가 하늘을 찌를 듯한 산세를 이루고,  깊은 협곡, 풍부하게 흐르는 물 등 넘쳐나는 볼거리를 위해 자동차로 달리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요세미티(Yosemite)는 북쪽으로 120km(75마일)이 떨어져 있으며. 미국 본토 최고봉인 해발 4,417미터(14,494피트)의 휘트니(Mount Whitney) 산과 북미 최고 수준의 깊이를 자랑하는 킹스 리버 캐니언(Kings River Canyon)이 주변에 있고   자이언트 세쿼이아 국립 기념물(Giant Sequoia National Monument)과  국유림지와 함께 어마어마한 크기의 세쿼이아로 방문객들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큰 나무로 알려진 셔먼 장군 나무(General Sherman Tree)와 인근의 초대형 세쿼이아 앞에서는  누구나 감탄을 자아내곤 합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 특별난 호수들

 

9.  요세미티 국립공원

시에라 네바다 산맥 서부에 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Yosemite National Park)은  3,026.87km 2의 면적에  1984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화강암 절벽, 폭포, 깨끗한 개울,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 호수, 산맥, 목초지, 빙하 등 생물 다양성으로 국제적인 인지도가 높아 95%가 자연보호구역입니다. 

매년 4 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으로 미국 국립공원 중에 두 번째로 많은 수입니다. 가장 핵심적 장소는 멋진 요세미티 계곡입니다. 하이킹을 즐길 수 있고. 폭포를 구경하고.  웅장한 폭포와 세계 최대의 화강암 바위로 유명한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광활한 국립공원은 요세미티 밸리(Yosemite Valley)의 깎아지른 듯 솟은 기암절벽들에서 투 올러 미 초원(Tuolumne Meadows)의 아름다운 고산 식물들에 이르기까지  자연의 살아있는 보고입니다

2016년 한 해 5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으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관광객들이 파손한 보물들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