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축제들

2023. 5. 17. 11:55세상만사/USA

세기의 축제들

 

지난 3년 팬데믹으로 인해 중지되거나 소규모였던 축제가 올해는 제재 없이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삶의 활력과 생동감을 주는 다양한 축제는 일상에 찌들여 살아가던 일반인들이나 무료한 삶을 탈출하고픈 사람들에게 새로운 턴 포인트가 될 기회입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부터 자유롭게 풀린 대부분의 주최 측도 COVID-19 제한을 완화하기로 결정했으며  축제에서 코로나로 인한 제한도 풀렸고,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도 없고, 코로나 검사결과표를 보여줄 필요도 없고, 예방 접종을 증명할 필요도 없습니다.  원하는 모든 축제를 찾아 참여하며 자유를 만킥하며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부터 자유롭게 풀린 대부분의 주최 측도 COVID-19 제한을 완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계의 다양한 축제는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최고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축제에 가면 한 곳에서 현지 문화 전통을 맛볼 수 있고,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축제의 재미에 대한 그들의 반전을 볼 수 있습니다.

미국은 활기찬 정신으로 유명합니다. 국가적 자부심이 강하고 모든 지역에는 고유한 전통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고 싶은 행사와 축제가 년 중 내내 있으며 방문객은 여행계획을 세울때 이를 참고하여 찾아다니기도 합니다.미국에서 최고의 전통 문화 축제들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축제들

 

뉴올리언스는 아프리카, 미국, 프랑스, ​​스페인, 카리브해, 바이유 문화가 혼합되어 있으며 연중 내내 고유한 문화적 축제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 가장 잘 알려진 축하 행사로 "음식과 재즈 음악"이며  블루스, 자이데코와 유명한 극작가를 기념하는 축제입니다.  이 행사의 특징은 누구나 문화적 축제에 뛰어들 수 있으나 늦게까지 술을 마신다거나 밤늦도록 거리를 돌아다니지는 않습니다. 

 

2023년에는 특별히 건축 투어,  퍼레이드 관람, 역사적인 고스트 투어를 통해  도시의 역사를 탐험할 수 있고 밤 늦도록 대형바에서 블루스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Presidents’ Day(프레지던트 데이, 대통령의 날)이 되기까지

 

마디그라 축제


뉴 올리언스에서 가장 큰 축제는 "마디 그라" 로 "뚱뚱한 화요일"을 뜻하는 프랑스어에서 유래된 명칭이며 이 축하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기독교 사순절의 시작인 재의 수요일 전날에 열리는 이 축제는 18세기 초 프랑스 정착민들에 의해 뉴올리언스에 전파되어 오늘날의 다채롭고 활기차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이 축하 행사는 재의 수요일 전날 열광적인 퍼레이드, 파티 및 향연으로 초 절정에 이릅니다.  퍼레이드에는 정교한 수레, 행진하는 악단, 군중에게 "던지기"라고 알려진 장신구를 던지는 의상을 입은 구경꾼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축하 행사 중에는 재즈와 블루스(또는 지역 바에서 바로 댄스파티)에 초점을 맞춘 많은 라이브 음악 공연과  잠발라야, 검보, 프랄린과 같은 전통적인 뉴올리언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국의 가장 큰 잔치, 슈퍼 볼 게임 승자 팀은 캔자스시티 치프스(AFL)

 

 

테네시 윌리엄스 축제

 

해마다 3월이면 뉴올리언스에서 테네시 윌리엄스 문학 축제가 열립니다.

이 축제는 작가 윌리엄스의 작품과 풍부한 문학을 기념하는 연례 문학 축제로 패널과 토론이 이루어지며, 작가들의 낭독회, 연극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입니다. 축제는 다양한 테마로 호텔, 극장, 문화 기관 등 도시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지며  작문 워크숍, 책 사인회, 작가 및 학자를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이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방문객들은 페스티벌 패스권을 구입하거나 특정 이벤트에 대한 개별 티켓을 구입해야 합니다.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원할 경우 디너파티나 문학산책 투어 같은 패키지도 있습니다.    흑인 역사의 달 2월에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이 더 간절한 이유

 

프렌치 쿼터 페스티벌

 

4월이면 뉴올리언스에서는 프렌치 쿼터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뉴올리언스의 유서 깊은 지역 프렌치 쿼터에서 음식과 문화를 기념하는 연례 행사입니다. 프렌치 쿼터지역은  1700년대 후반에 프랑스인에 의해 설립되어 프랑스풍의  조약돌이 박힌 좁은 거리, 아름다운 연철 발코니,  파스텔 색상의 건물이 특징입니다.

 

축제를 통해 연간 500,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남부 최대의 무료 음악 축제로 재즈, 블루스, R&B, 가스펠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음악과 음악가를 선보일 20개 이상의 음악 무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음악 외에도 다양한 음식이 있으며 긴 줄이 이어질 것을 대비해야 합니다.  미국 각 주별 간단한 특징 알아보기

 

뉴올리언스 재즈 페스트

 

5월에 있는 재즈 페스트는 뉴올리언스 재즈 & 헤리티지 페스티벌이며  도시의 풍부한 재즈 유산을 기념하는 연례 축제입니다.  4월과 5월에 뉴올리언스 미드시티 인근의  페어그라운드 경마장에서 열립니다.

1970년에 처음 개최된  이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음악 축제 중 하나며  2주에거쳐 여러 무대에서 5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이며 잠발라야, 검보, 가재에 투페와 같은 전통적인 뉴올리언스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와  예술품과 공예품을 쇼핑할 수 있고 댄스 강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대통령 암살 문건 13,173건 공개

 

 

뉴올리언스 와인 축제

 

뉴 올리언스에서  5월이 되면 와인과 음식축제가 있습니다.

와인 시음, 음식 세미나, 요리 시연 등으로 호텔, 레스토랑, 문화 센터 등 도시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열립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축제 패스를 구입하거나 특정 이벤트에 대한 개별 티켓을 구입해야 합니다.

많은 호텔과 레스토랑은 전 세계 수백 종의 와인과 현지 레스토랑 및 셰프의 음식을 선보이는 대규모 시음 행사를 하고
다양한 와인 지역에서는, 포도 품종 및 와인 제조 기술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세미나가 있습니다.

요리 실습교실을 열고 방문자에게 최고의 요리시연을 선보이며 요리법과 요리 기술을 배울 수 있게 합니다. 
 

이 외에도 특별한 디너 이벤트로 와인 디너를 열며 오아너리 소유주를 만날 수 있습니다. 
부두축제나 바유 바카날 페스티벌등 음식과 와인과 문학 그리고 음악등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며 년 중 내내 지루할 새 없는 축제가 있는 곳이 뉴올리언스입니다.


 
뉴올리언스 외에도 다양한 주에서 다양한 주재의 축제가 있습니다

 
유타주 파크시티에서는 ( 2023년 1월 19일 – 1월 29일) 매년  영화제가 있으며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 및 단편 영화를 기념하며 영화 애호가를 위한 장이 열립니다. 
 

조지아 오거스타 내셔널 골드클럽에서는 마스터스 골프대회로 전세계 골프 애호가들의 축제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인디오의 엠파이어 폴로 클럽에서 Coachella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악 축제가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롤라팔루자는 헤비메탈, 팝 또는 록 음악의 페스티벌이며  EDM 밴드, 아티스트, 댄서 및 스탠드업 코미디언도 등장합니다.   미국의 옥수수 밭에서 실종자가 매년 수천명?

 

 

결론 

 

일상을 살면서 매일이 같은 날 같이 일과가 같다면 산다는 것이 참 비루할 것 같습니다.

골이 있으면 능선이 있어야 하듯이 특별한 날과 특별한 체험을 한다는 것은 생활에 활력이 될 것입니다.

열심히 살았다면 특별한 날을 체험하기 위해 시간 돼 돈도 투자해 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지역의 축제는 그 지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알아갈 수 있고 삶의 방식과 사고를 볼 수 있습니다. 

보다 넓은 시야를 위해 박물관을 돌아보는 것도 여행의 묘미지만 축제를 참여해 보는 것도 박물관 못지않은 알찬 체험이 될 것입니다. 

 

인디언 체로키 부족의 전설 중 지구와 사람은 어떻게 생겼을까?
미국의 최초 역사 시작은 탐험가 들로 부터
미국 고속 도로 유형과 번호에 숨겨진 진실 알아보기
미국에서 24억 마리의 유전자 변형 모기 방출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에 대한 평가 순위
미국인들은 왜 이혼을 하는가?
노예에서 자유인이 되기까지의 발자취

2022년 미국의 이민 정책은 어떻게 바뀌나요?
미국 개인 소득세 보고서 작성 어렵지 않다 
2022년 미국 세금보고를 위해 알아야 할 것들

미국 복지 비용 년 1조 달러 육박

미국의 경제 성장의 기반이 된 산업 성장기
미국에 있는 특이한 바위를 소개합니다.
콜럼버스 데이에 숨겨진 진실
미국에서 가장 구하기 쉽고 흔한 직업
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뉴욕주 카운티 공원의 폭포 속에 불꽃 영원히 타오르다
미국의 노동절과 연방 국가 공휴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