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대학 졸업장이 필요하지 않는 시대에 준비할 것은?

2023. 4. 17. 19:06세상만사/USA

 

올해 미국 뉴저지 주지사 Phil Murphy(D)는 월요일 공무원 위원회에 4년제 대학 학위가 필요한 주정부 직업을 조사하도록 명령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이로서 뉴저지는 주 고용을 위한 교육 요건을 완화한 여섯 번째 주가 되었습니다.

   
학위 요구사항이 폐지되고 나면 위원회는 주의 적절한 직업교육을 위한 교육 요건을 되살릴 것입니다.  
대신 대학 학위가 없는 사람들도 주 정부 입사가 확대될 것이며 이 또한 주지사의 행정 명령서에 서명했습니다.

주지사 머피는 이 성명으로  "모든 미국인이 좋은 일자리를 얻고 자신의 능력에 맞는 자리를 확보할 수 있으며 중산층으로의  성장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말하며 그 같은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능력을 가져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대학 졸업자들의 일부 전공별 수입현황

 

미국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주지사의 이번 명령은 고용주들이 직원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국가가 노동력 부족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 차원에서 나온 것입니다.  미국 노동통계국(US Bureau of Labor Statistics) 에 따르면 2월에는 미국 근로자 1인당 1.7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있었는데, 이는 1월보다 약간 감소한 것입니다.

지난 12월에는 유타중에서 대부분의  주 정부 근로자에 대해 4년제 대학 요건을 폐지하므로 메릴랜드, 알래스카, 펜실베이니아, 콜로라도, 노스캐롤라이나 주가 정부 근로자에 대한 교육 요건이 변경되었으며 아프로 더 많은 주가 이 요건에 동참할 것으로 보여 미국의 교육과 직업에 대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알래스카 주지사는 다음과 같이 말하며 역시 학위 요건에 삭제에 서명햇습니다.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려면 견습, 실무 교육, 군사 훈련, 직업학교 및 기타 경험을 바탕으로 지원자에게 기회가 제공되어야 하며 주 정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학위가 없다는 이유로 기회가 박탈되는 일은 없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대학 교육이 무료인 나라는 어디일까요?     

 

 대다수의 미국인은  대학경비 대비 학위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인은 대학 학위가 학위를 취득하는데 드는 비용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는 월스트리트 저널과 시카고 대학  NORC 공공 업무 연구 센터에서 실시한 것으로  응답자의 56%가 4년제 학위 취득이 그만한 가치가 없다고 답한 반면 42%는 그럴 가치가 있다고 답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최근 몇년 동안 높은 대학경비를 지출하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는 사람들의 비율이 감소했으며, (그 비율은 2013년 53%, 2017년 49%에서 떨어짐) 미국의 변화를 나타낸 것입니다.


이 변화에 대해서 미국 교육 위원회(American Council on Education)회장 테드 미첼은 총 1조 7천억 달러에 달하는 학자금 부채 증가와 4년제 대학의 졸업률이 60%에 그친 것,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고등교육에 대한 떨어지는 자신감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최근 몇 년 동안 고등 교육 비용이 물가 상승률을 훨씬 능가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대학가 코로나심각, 중국서 온 씨앗조심

 

 

학위를 버린 미국 기업들

 

일자리를 찾는 많은 사람들의 상당수가 대기업 입사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더 이상 학위라는 벽에 막혀 접수조차 못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학위가 없지만 미국의 굵직한 회사인  General Motors, Google, Apple, Microsoft, Accenture, EY 및 Penguin Random House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면 과감한 도전을 해 보십시오

General Motors사는 많은 직업 목록에서 학위 요건을 제거했고

Delta는 조종사에 대한 교육 요건을 완화하여 4년제 대학 학위가 선호되지만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IBM 사 또한 미국에 있는 대부분의 직책에서 더 이상 4년제 학위를 요구하지 않으며,

Bank of America 역시 처음 신입사원에게 대학 학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미국 최대 고용주인 Walmart도 학위보다 습득한 기술과 지식을 중시한다고 말하며 관리인의 경우 경력을 따라 급 를 차등 지급한다고 햇습니다. 독일-백신 내년 중반에, 텍사스대학 개학전 2주격리요구

 

학위가 사라지는 미국 직업 


미국 500대 기업과 그 이상의 기업들이 노동시장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더 이상 학위에 연연하지 않으며 학위 없는 지원자에게도 고위직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업은 많은 근로자를 필요로 합니다. 근로자가 일자리를 찾는 것 보다 기업이 근로자를 더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고용여건을 낮춤으로써 인재확보에 보다 효율적이며 더 많은 지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 학위 요건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Harvard Business School과 싱크탱크인 The Burning Glass Institute 의 연구에 따르면 2022년 말까지 미국에서 채용 공고의 41%가 최소 학사 학위를 요구했고,  2019년 초 46%에서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 추세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대학 학위가 없는 근로자에게 추가로 140만 개의 일자리가 열릴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미국이 변하고 있다. 미국의 다양성과 평등성과 포용성

 

자체 견습 프로그램 운영


최근 몇 년 동안 Google과 Accenture는 학위가 없는 직원을 고용하기 위해 자체 수습프로그램을 시작해 100,000명 이상이 Google의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현재 다른 150개 회사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초급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고용 "재설정"이 고용주와 직원 모두에게 매우 중요할 것이며 기업이 형평성, 다양성 및 포용성을 높이고자 한다면  보수가 좋은 일자리에 대한 부풀려진 학위 요건과 같은 장벽을 제거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인디언 체로키 부족의 전설 중 지구와 사람은 어떻게 생겼을까?
미국의 최초 역사 시작은 탐험가 들로 부터
미국 고속 도로 유형과 번호에 숨겨진 진실 알아보기
미국에서 24억 마리의 유전자 변형 모기 방출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에 대한 평가 순위
미국인들은 왜 이혼을 하는가?
노예에서 자유인이 되기까지의 발자취
미국 노숙자가 증가하고 있다
마틴 루터 킹의 투쟁은 계속된다.

 

미국의 경제 성장의 기반이 된 산업 성장기
미국에 있는 특이한 바위를 소개합니다.
콜럼버스 데이에 숨겨진 진실
미국에서 가장 구하기 쉽고 흔한 직업
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뉴욕주 카운티 공원의 폭포 속에 불꽃 영원히 타오르다
미국의 노동절과 연방 국가 공휴일

미국의 코로나 다시 위기 오는가?

미국에서 살기 좋은 대 도시의 생활비를 가늠해 보기
메이플라워 후손들 중 유명한 사람들은?
미국에서 최고의 전통 문화 축제들
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