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재난을 대비한 준비물과 안내 키트 항목들

2023. 1. 8. 00:32세상만사/사회

재난 비상시 안내 키트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다방면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먹거리는 다양하고 생필품은 편리하고 기동성은 제한이 없이 제공됩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나 할 수가 있고 바라는 것은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풍요로운 시대에 지역사회는 점점 더 분열되었고 가족은 무참히 무너지고, 이웃은 강한 벽을 세워 단절되고 있습니다.

평화로운 것 같으나 내부적인 갈등은 심화되고,

폭력이 사라진 것 같지만 극단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안정적인 것 같으나 대형사고는 곳곳에서 일어나는 것을 볼 때 무엇인가는 잘못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간이 잘못해서 일어나는 사고가 있기도 하지만,

자연이 주는 재난이 있고,

지역 사회나 환경을 통해 일어나는 사고도 있고

인류가 실수나 전쟁 같은 인위적인 재난이 생길 가능성도 높아 가고 있습니다.   

 

어제는 직장에서 받는 정기 교육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던 미국인들의 자발스러움 답게 공무원들에게 제공되는 정기적 교육에는  세상의 변화와 사회적인 여러 이슈와 발생가능한 재난, 그리고 대응방법이 세부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제공됩니다.  

 

오늘은 그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우리 주변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재난 및 위험요소에 대비해  가족이나  주변인들이 대피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고 가족이 함께 계획을 세우고 자주 실천해 보는 것입니다.  

 

 

 

재난 준비 할 것들



FEMA 앱을 다운받아 준비전략과 실시간 날씨와 비상경보를 받자   

 

미 연방에서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로 본인이 속해 있는 지역이나,  관심 있는 지역에 대한 정보가 제공되고 재난 종류와 재난시 계획 전략 방어나 대비방법 등 정보를 제공하는 엡입니다.  

보다 세부적인 비상키트에 대한 정보에 대한 안내는 EFFAK( Emergency Financial First Aid Kit )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난에 대비한 자료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위험정보 시트로는  눈사태, 사이버 공격 , 지진, 폭염, 금융 비상사태, 홍수, 허리케인, 산사태, 사회적 펜더믹,  핵폭발, 정전, 뇌우, 번개 및 우박, 토네이도, 쓰나미, 화산, 들불, 겨울 폭풍
등에 대한 대처 방법에 대해 개별 시트를 다운로드하여 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일반적인 재난 대비 요령과 계획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세계 최악의 잠수함 재난 사고

 

재난은 "만일"이 아니라 "시기"의 문제 

 

우리의 사회에 재난은 언제, 어디서나 도사리고 있습니다.  흔하게는 교통사고부터 핵폭발까지,, 사회가 편리하게 발전해 갈수록 재난의 기회는 잦아질 것입니다. 이럴 때 우리의 재산을 문서화하고 필요한 보장성 보험을 가입하는 것도 팁 중의 하나입니다.   

다운로드한 시트에는 차 안에서나 집에서 재난이 닥쳤을 때와 차 안에서나 집안에서 재난 경고를 받았을 때 위험 경고에 대한  알림을 받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누구에게 문의하고 안내를 받아야 하는지 업데이트된 정보가 제공되고,  17가지 위험에  해당하는 경고 및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보호 조치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냉장고에 붙여놓게 자석이 있는 체크리스트 제공

재난 경고가 뜨면 당황하게 되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방황하게 될 것입니다. 이때를 대비하여 중요 문서 및 귀중품 보호(PDF)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재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해 후 보험회사에 청구를 할 수 있는 문서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체크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를 충격으로 빠뜨린 소련이 지키고자 했던 비밀들  
 
  

재난 후 재건을 위한 대비

상당한 미국인들이 재난을 당한 후 재건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예방하기 위해 개인재정, 보험, 의료 및 기타 기록에 대한 복구 프로세스를 만들어 두면 재난 이후 빠르고 효과적으로 일상을 재건하는데 도움이 클 것입니다. 
 

비상금을 비축하라

재난 발생 시ATM과 신용 카드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각 가정에 현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공급품, 연료, 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비상금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보험의 약관을 주비해 두십시오  가입된 보험의 보장성 유형과 금액 등이 기록된 약관은 재난 이후 빠르게 신청할 수 있어 빠른 회복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주택 소유자 보험은 홍수를 보장하지 않으므로 국가 홍수 보험 프로그램( National Flood Insurance Program )에서 홍수 보험을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피싱을 조심하라


사기꾼들은 재난시 더 극성스럽습니다. 그들만의 웹 사이트를 만들어 가짜 릴크를 만들어 개인적인 정보를 낚고 개인적인 재정을 피싱합니다. 

은행 계좌 번호, 사회 보장 번호 또는 신용 카드 번호와 같은 개인 금융 정보를 공유할 때 주의를 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낸 문자나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사기꾼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귀하에게 연락을 시도하지만, 정부는 중요한 것을 문자나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사기꾼은 재정적 두려움을 이용하려고 정부 요인으로 위장해 전화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접근하지만 정부는 결단코 전화나 소셜미디어를 통해 접근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미국 역사속에 충격의 8일

 

 

가족 세대 식별


사진이 있는 신분증(가족 구성원의 신원을 증명하기 위해)
출생증명서(가족 구성원과의 연락 유지 또는 재확립)
사회 보장 카드(FEMA 재해 지원 신청용)
병역
애완동물 ID 태그
재무 및 법적 문서
보험 정책(금융 계정을 재설정하기 위해)
주택 지불(재무 기록 및 의무 확인을 위해)

세금 명세서(금융 및 법률 제공자에게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고 FEMA 재해 지원을 신청하기 위해)
의학 정보뉴욕에 치명상을 입힌 최악의 재난

 
가구 연락처 정보

은행 기관
보험 대리인
건강 전문가
서비스 제공자       
예배 장소
혜택을 전자적으로 받기

재해로 인해 얼마나 동안 메일이 중단될지 알 수 없기에 재난 대비 위험을 제거할 수 있는 대비를 해야 합니다.  사회 보장 또는 다른 제정적 혜택에 대해 전자결제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재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중요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미국정부는 보다 안전한 결제를 위해 Direct Express라는 선불 직불카드를 발급합니다. 실업수당이나 소셜지원금 외에 다양한 제정적 결제 시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안입니다.

 

가능하면 온라인 및 모바일 뱅킹 서비스 사용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에도 불편 없이 은행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미 연방 ready.gov

인디언 체로키 부족의 전설 중 지구와 사람은 어떻게 생겼을까?
미국의 최초 역사 시작은 탐험가 들로 부터
미국 고속 도로 유형과 번호에 숨겨진 진실 알아보기
미국에서 24억 마리의 유전자 변형 모기 방출
미국 역대 최악의 대통령에 대한 평가 순위
미국인들은 왜 이혼을 하는가?
노예에서 자유인이 되기까지의 발자취 

2022년 미국 세금보고를 위해 알아야 할 것들

 
2022년 미국 연방과 주별 최저 임금
미국 대학 졸업자들의 일부 전공별 수입현황
2020년 미국의 10대 사망 원인 알아보기

뉴욕주 카운티 공원의 폭포 속에 불꽃 영원히 타오르

미국에서 살기 좋은 대 도시의 생활비를 가늠해 보기
메이플라워 후손들 중 유명한 사람들은?
미국에서 최고의 전통 문화 축제들
미국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건물
미국 세금의 대표적인 종류와 세비율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