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특이한 꽃들입니다

2021. 7. 30. 18:22지식인/자연과 동물

무슨 꽂이든지 자세히 들여다 보면 참으로 신기하게 생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세히 보면 특이하게 생긴꽂들이 살펴보았답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이상한 것들도, 흥미로운 것도 많음을 새삼 느끼며 신기하고 기이하게 생긴  꽃들을 소개합니다. 

원숭이 얼굴 난초

 

두 개의 긴 송곳니 모양의 꽃잎때문에  "드라큘라"라 불리고 원숭이를 닮았기 때문에 "시미아"라 명명됩니다. 두 눈과 점선으로 그려진 눈썹, 털로 덮인 작은 코와 턱수염 등은  분명 원숭이와 비슷합니다.   

이 난초는 희귀종으로 페루와 에콰도르 남동부 3,000피트 이상의  높은 고도, 구름 숲에서만 발견됩니다.  꽃은 일년 내내 피며 오렌지 향이 납니다.  자세히 보려면 붉은 색의 신비로운 호수들

박쥐 식물

400

 

박쥐의 얼굴을 닮은 이 꽃은 위에 흰색 포는 박쥐의 귀를 닮았습니다. 박쥐 식물은 60~90cm 높이까지 자랄 수 있으며 검은색 버전과 흰색의 꽃이 있으며 꽃의 수염이 때로는 땅까지 닿기도 합니다.  참마과에 속한 식물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 특별난 호수들

 

 

 

나방 난초 



지구상에  25,000종 이상의 난초 중  나방 난초는 가장 흔한 난초이며 날아가는 나방과 닮았다고 해서 이름이 붙었습니다. 동남아시아, 필리핀, 호주 북부가 원산지인 Moth Orchid는 다양한 색상을 지니고 있으며. 개화시기도 다양합니다.

자세히 보려면 베를린 장벽을 여행하고픈 이유

 

 

 

시체꽃 





인도네시아의 열대 우림에서만 있는 시체꽃은 꽃이 아니라 곰팡이라고 주장합니다. 향이 좋지 않은 시체 꽃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개별 꽃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시베리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벌거벗은 남자 난초 (Orchis italica)


지중해 지역이 원산지이며 점 모양의 눈과 미소가 아주 작은  벌거벗은 남자가 매달린 것과 비슷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연한 보라색, 흰색에서 진한 보라색 분홍색까지 색상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꽃은 최음제로도 사용되기 때문에 위협적인 식물로 분류됩니다. 

자세히 보려면 이스터섬 "모아이"의 신비

 

 

창녀의 입술


창녀의 붉은 입술을 닮은 것은 실제로 꽃잎이 아니라 포입니다. 잎 모양의 포는 열리기 전에 며칠 동안만 키스할 수 있는 상태에 있으며 내부에 있는 작은 노란색과 흰색 꽃이 드러납니다. 이 꽃은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파나마의 열대 지역이  원산지이지만 자연 서식지의 삼림 훼손으로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알레스카 여행의 가치

 

 

 

춤추는 소녀들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는 숙녀와 닮았다고 해서 붙은 이름의이 작은 꽃은 동아프리카가 원산지이며 흰색과 연한 분홍색이 있습니다.  식물 자체는 매우 작아서 지름이 약 1피트로 자라며 최대 길이가 1/2인치인 꽃을 피웁니다. 이 꽃은 매달아 키우면 눈높이에서 꽃을 즐길 수 있으며  흙만 있으면 어디든 뿌리를 내리는 실내 식물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 제 1의 부자 도시 뉴욕 즐기기

 

 

 

 

 

지하 식물

 

이 남아프리카 지하 식물은 지구상에서 가장 기이한 식물입니다.  땅에서 바로 꽃이 올라오기 때문에 잎이나 뿌리 엽록소가 보이지 않습니다.  꽃이 땅에서 나오기까지 거의 1년이 걸리는 기생의 지하 식물로  괴물 같은 모양과 역겨운 냄새에도 불구하고, 화덕에 구워졌을 때  맛있는 과일맛과 함께 여드름 치료제로 세안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세계 제 3의 부자 도시 홍콩 즐기기

 

 

 

꿀벌 난초




이 꽃은 웃는 호박벌과 닮았습니다.  꿀벌 난초는 유럽 중동과 심지어 북아프리카 전역에 널리 퍼져 있지만 전파력이 약해 점점 개체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곰팡이와 공생하는 이 난초는  독점적으로 자가 수분하지만 꽃의 색과 모양은 암컷 꿀벌의 모양과 냄새를 모방하여 수컷 꿀벌을 유인하여 짝짓기를 하여 수분 과정을 촉진합니다!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포대기


 

 튤립과의 이  난초는 1777년에서 1788년 사이에 콜롬비아 안데스 산맥에서  발견되었지만 1798년에 이름과 도감이 정해 젔습니다.  꽃의 독특한 모양은 아기가 하얀 포대기에 싸인것 같고  유혹적인 향기는 곤충을   유인하여 수분을 증가시킵니다.

 

 

 앵무새 꽃 


 

태국이 원산지인 앵무새 꽃은 멸종 위기종으로 분류되어 반출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희귀종은 옆모습을 보면 마치 날아가는 앵무새처럼 보입니다.  
자세히 보기  ☞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눈(동채) 색깔

 

 

 

나는 오리 난초 


 
호주가 원산지인 이 난초의 독특한 모양은 수분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호주 야생에서만 자라며 번식된 적이 없는 이유는 특정 유형의 식물 곰팡이에 공생적으로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챔버 메이드


 

남미의 티에라 델 푸에고에서 자생하는 이 작은 꽃은 다윈의 슬리퍼라고도 하지만  해피 에일리언이라고도 부릅니다. 추운지역을 좋아하는 꽃은 새들을 자극하기 위해 머리에 꽃가루를 모아 식물의 수분을 돕습니다.  꽃의 길이가 2인치에 불과하고 높이가 약 4인치로 자랍니다.
자세히 보기      지구 에서 인구 감소가 가장 많은 국가와 원인

 

패션 플라워


 

패션 플라워는 400종 이상의 품종이 있으며 인도와 일본에서는 시계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패션 플라워는  향이 좋은 맛있는 과일을 생산하며, 이 과일은 다양한 요리의 조미료로 사용됩니다. 또한 애벌레와 나비의 먹이가 되어 나비 농장에서 정기적으로 재배됩니다.

자세히 보기    사람 눈(동채)의 색깔이 다른 이유는?

 

 

 


비둘기 난초 또는 성신 난초


 

파나마가 원산지인 이 꽃은 내부에 작은 비둘기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난초는  때로는 바위 위에서 자라는 것으로 자연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분류됩니다.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시체 백합


 

괴이하게 생긴 이 식물은  영화 Dennis Menace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인도네시아, 특히 수마트라에서만 자라며 매우 희귀할 뿐만 아니라 매우 크며 일부는 최대 12피트까지 자랄 수 있고 무게는 거의 200파운드입니다! 냄새가 시체 썩는 냄새가 난다고 해서 시체 백합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2020 년 살기 좋은 나라 순위와 성적표

 

 

 

 

백로 난초


 
날아가는 백로와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야생 난초 품종으로 아시아에서 번성하며 미국에서도 성공적으로 번성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최대 16인치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모계 사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

 

 

달 난초의 성모 마리아




해안을 좋아하는 이 난초는 거의 독점적으로 흰색이며 햇빛이 비추면 서리에 덮인 것처럼 반짝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전형적인 나방난초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안에 작은 천주교 마돈나 조각이 박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만 동부 섬이 원산지입니다

 

 

 

파리 난초


 


유럽식 난초로 11인치에서 15인치 사이로 자라는 이 난초는, 작은 파리처럼 보이는 꽃과 크고 검은 벌레 눈 등이 있습니다. 이 꽃은 파리와 진딧물을 유인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물가 가 제일 비싼 나라

 

 

부두 백합


 

유럽과 발칸 지역이 원산지인 부두 백합은 뭔가 사악해 보이는 짙은 보라색의 '꽃'입니다. 이 "꽃"은 실제 꽃이 아니라 칼라 릴리와 같은 향신료입니다. 보라색 꽃은 약 3-4일 동안만 지속되며 시들고 떨어지면 어두운 씨앗이 드러납니다. 열대의 모습에도 불구하고 부두 백합은 매우 단단하며 대부분의 기후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 꽃은 향은 악취에 가깝습니다.

 

 


리톱스 웨베리



돌 같이 보이는 이 작은 다육 식물은  실내에서 자라기에 완벽합니다. 이 식물은 남아프리카에서만 자생하며 가뭄에 강한 식물입니다.   꽃이 피면 단단한 돌처럼 보이는 부분에서 흰색 또는 노란색 데이지가 삐져나와 특별해 보입니다.  

 

 

 

 망치 난초 


 

난초과로 호주가 원산지인 망치 난초는 수분을 위해 말벌을 유인하기 위한 모습입니다.   이 꽃은 암컷 말벌과 유사한 페로몬을 분비하여 순진한 수컷을 유인하여 짙은 보라색 라벨럼에 착륙시킵니다. 말벌이 착륙하면 라벨룸은 꽃가루 주머니 쪽으로 다시 이동하여 말벌을 꽃가루 속으로 밀어 넣고 해당 종을 성공적으로 번식시킵니다.

자세히 보기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나라들

 

 

 

열대 투수 식물




이 종은 원숭이 컵이라고도 하는 열대 식물로 마다가스카르에서 호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지만 인도네시아의 정글에서 가장 흔합니다.  이 트로피컬 투수 식물은  꽃이 아니라 수정된 잎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미국에 특별한 의미인 콜럼버스 데이에 숨겨진 진실

 

 

 

 

화염 백합

400


 

다년생 식물로  세계 여러 곳에서 번성하며 화원에 관상용으로 널리 보급됩니다.  이 꽃은 실제로 해변 모래 조건에서 자연적으로 번성하는 잡초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추수 감사절에 칠면조를 먹게 된 유래

 

 

낙원의 새


 

낙원의 새 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알려진 열대 꽃 입니다.  하늘을 나는 낙원의 새와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꽃은 열대의 따뜻한 기후에서 야외 재배가 가능하지만 추운 겨울에도 실내에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이 꽃의 재배하기 쉬워  필요할 때 빛, 따뜻함, 물 외에는 유지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메사 베르데 국립공원에 찍힌 인디언

 

 

벌집 생강


 
벌집 생강은 솔방울과에 속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생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의 작은 "컵" 또는 "벌집"(실제로는 포엽이라고 함)은 물을 모으고 생강의 향기를 냅니다. 이 꽃은 실내에서 재배할 수 있지만 일부는 높이가 6피트까지 자라기 때문에 공간을 많이 차지합니다. 꽃은 작고 흰색이며 때로는 작은 꿀벌을 닮았으며 포엽 사이에서 핍니다.  포 자체는 노란색과 황금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자세히 보려면 곧 사라질 우리 자연의 보배들

 

뱀 조롱박 꽃 


 

뱀 조롱박 꽃은  인도에서 자생하는 야채입니다.  요즘은 전 세계적으로 재배되고 있는 호박과(모든 조롱박과 마찬가지로)에 속하며 여주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채소로  신맛과 쓴맛이 납니다. 그 끔찍한 맛에도 불구하고,  열매는 다양한 의료 용도로 사용되며 지나치게 익은 박 내부의 붉은 열매는 요리할 때 토마토 대용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악마의 손


 
멕시코가 원산지인 이꽃은 나무에서 피는 꽃이며 원숭이의 손이나 발을 닮았습니다.   나무에서 생산되는 열매는 흙 맛이 나며 심장병과 심장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전통 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악마의 손 나무는 매우 강 하며 성장이 빨라 키가 40'에서 90'까지 자랍니다. 

자세히 보려면 ☞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 팁

 

 

 

사막 완두콩


 

이 이상하고 멋진 꽃은 건조한 기후에서 생존하고 번성하는 상당히 진화적인 식물입니다.  꽃잎 가운데 자줏빛과 핏빛 붉은 꽃잎은 이 꽃을 외계인처럼 보이게 합니다. 호주에서 자생하는 야생화로  보호종이며 호주 정부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수집하거나 선택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자세히 보려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자세히 보기     무서운 속도로 변하는 세계 인구 변화표

자세히 보기     부패에는 반드시 조력자가 있다

자세히 보기     세계 최고의 부자 록펠러를 만든 석유 매장국들의 명암

자세히 보기     2019 년에 살기 좋은 나라에 뽑힌 국가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