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보험 구입을 위한 꿀 팁

2022. 12. 30. 12:49여행

국립공원

 

겨울폭풍으로 여행 금지가 권고되고 있지만 예전과 같이 보통 날씨라면 많은 사람들의 누군가를 찾아 이동하는 시기입니다.

연말연시라는 이 특별한 시기에 덮친 폭퐁이 야속하게 바라보고 있는 방랑자는 이미 떠날 봇짐을 싸고 다음의 기회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몇 년 전 지인은 자녀들과 함께 처음으로 유럽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요식업을 하느라 바빠서 꿈도 못 꾸었던 일이었지만 사업을 접고 그동안의 수고에 보상받듯 자녀들과 함께 한 여행이었습니다.

그런데  들뜬 기분에 찬 물 끼엊듯 이탈리아에 도착한  첫날 야간 침대 열차에서 케리어를 잃어버렸습니다. 한 주간 입고 벗을 옷이 없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일주일을 계획한 그들의 여행이 불편이 많앗을 것입니다. 

 

4일째 되는날 큰 아들이 갑자기 배가 아팠습니다.

처음 떠난 외국 여행에서 많이 당황한 지인은 하는 수 없이 현지 병원을 찾았다고 했습니다. 응급조치를 하고 일주일을 채우지 못하고 되돌아와야 했습니다. 

집에 도착한 아들의 건강은 문제 없었지만 여행을 즐기지 못하고 여러 힘든 시간만 겪고 왔다고 했습니다. 

만일 여행자 보험이 있었더라면 이 여러 불편을 줄일 수 있었을 것이고 굳이 예정된 기간을 줄일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장거리 여행이 계획 중 이라면  알아야 하고 챙겨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현지의 날씨에 맞는 옷과 충전기, 여권, 항공권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여행자 보험입니다.   

오늘은 여행자에게 필수인 여행자 보험에 대해 알아봅니다.

시베리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신용카드를 점검하라

 

 오늘날 신용카드는 현금 없이 물건을 구입 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특전과 보너스가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신용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도 많지 않습니다.  요즘 신용카드 중에는 여행 중 있을 수 있는 여러 사고에 대한 보장성 보험이 가입된 카드가 있습니다. 자신의 카드가 이미 가지고 있는 보장 범위를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한다든지,

여행을 예약하는 데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든지, 

의료 대피 보장이 포함되어 있다든지,

여행 취소시나 의료 지원 등 우려되는 사항에 대한 보장이 있는지,

특별한 상황에서 보장성 보험이 포함되어 있다든지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지도 몰랐던 일부 기본으로 제공 보험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신용카드가 동일한 보장이 제공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도로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해 충분한 커버를 의미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카드가 제공하는 항목을 충분히 이해하고  의료, 수하물, 개인 소지품 및 여행 중단과 같은 항목을 보장하는 여행 보험을 구입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를 위한 신용 카드는 수하물이나  여행 취소에 대한 항목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신용카드가 응급 의료 보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 찾는 방법

스마트폰 카메라를 잘 이용하자


여행은 짐을 싸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시간이 걸리고 지루함이 있을 수 있으나 좀더 확실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모든 수하물을 사진으로 메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방에 무엇을 넣었는지 기억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짐을 가방에 넣을 때 모든 물품을 사진으로 찍어 목록을 만들어 두면

만약의 경우 가방을 분실햇을때  무엇을 챙겼는지 기억하기가 쉽습니다.
외국인이 추천하는 한국에 꼭 가봐야 할 곳
 
 

여행자 보험은 미리 구입하라

 

여행을 위해 봇짐을 쌀때 부터 여행은 시작됩니다. 여권을 포함한 여행 서류를 챙길 때 보험증서를 확보하여  여행 보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전문가들의 추천으로는 "항공권이나 숙박 시설을 구매하는 것과  동시에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하면 예기치 않게 여행지연이나 취소가 발생했을 때도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기 알뜰팁

 

 

장기 여행 보험을 생각하라

 

 

많은 여행자가 알지 못하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자 보험은 개별 여행에서만 보장되는 것이 아니라 연간 보장이 제공됩니다. 물론 모든 보험이 다 그렇다고 할 수 없지만 특정약관에 따라 정책적으로 연간 여행에 대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같은 잦은 해외여행을 할 경우 의심할 여지없이 비용과 시간절약을 위해 연중 특약 보험에 가입을 하면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성이 높은 활동을 위한 여행이라면 단일 여행보험 상품이 보장성이 더 좋습니다.   
여행에서 렌터카를 싸게 예약 하는 팁

 

보장성을 추가할 것을 고려 하라   

 


여행 중에 병원을 방문해야 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추가적인 보장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병원을 방문한다는 것은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과다한  지불금을 피하기 위해  보장이 높은 보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질환이 있거나 

임신한 경우 추가적인 보장성 여행 의료 보험을 고려해야 합니다.

외국여행시 병원비를 현금지불요구 할 것이며 이때  여행 의료 보험은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기도 하며 언어적인 문제가 있을 때  영어를 구사하는 의사나 의료 기관을 찾는 데 도움 되는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RV 카를 1달러에 빌릴 수 있는 여행길

 

보험을 사는데 돈을 아끼지마라



여행을 위한 상당한 경비가 지불되었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은 보험을 위해 또 다른 경비가 지출되는 것이 아까 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보장을 위해 조금 더 지불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 회사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의 보장이 있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보장 수준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세계 제 1의 부자 도시 뉴욕 즐기기

 

 

 

결론 

 

여행할 때마다 여행자 보험을 샀지만 다행히 보험을 사용할 일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보험의 특정상 위기 시에 필요한 것이니만큼 앞으로도 집을 떠나기 위해 짐을 쌀 때는 여행자 보험을 구입할 것입니다. 

여행자 보험은 장거리 여행에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국내 여행이나 단기 여행에서도 숙박이나 활동을 통해 일어날 수 있는 사고 같은 경우를 대비하고, 미리 지불해 둔 계획에 대한 보호를 위해 여행 보험이 필요합니다.
이 길고 추운 겨울이 지나면 가벼운 마음으로의 여행을 위해 여행자 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1년의 세계 최상의 10대 항공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 목록에 오른 나라

세상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폭포.

지옥의 문이 50년째 불타고 있는 투르크 메니스탄

지구상에서 최고 높은 곳과 최고 낮은 곳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 러시아의 Oymyakon 마을

여름 휴가를 생의 마지막 처럼 즐길 럭셔리 휴가지

세계 최고 럭셔리 리조트, 생의 마지막처럼 즐기기

세계 최 장거리 트레일 코스 종주를 위한 준비와 방법

반값 여행을 위한 저가 항공의 장 단점을 살펴보자.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지난 포스터모음) 

곧 사라질 우리 자연의 보배들

전 세계 붉은 색의 신비로운 호수의 비밀

여행에서 렌터카를 싸게 예약 하는 팁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는 어디일까요?

2022년 세계 여행이 가능할까요?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세계 제 3의 부자 도시 홍콩 즐기기

세계 제 2의 부자 도시 도쿄 즐기기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