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쇼 11 선

2023. 1. 16. 23:33지식인/문학과 문화,인물

오페라의 유령 한 장면중

 

코로나에서 해방될 듯하면서도 완전히 해방되지 못한 2023년이 열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국가에서 2023년 여행자를 위한 빚장을 풀었고 극장에서의 자물쇠도 활짝 열어 졌쳤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뉴욕 브로드웨이는 뮤지컬 피싱러들을 향해 멋진 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펜더믹에 대한 염려를 위해 약간의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보다 안전한 좌석을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플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브로드웨이의 공연은 실패가 없습니다.

미국 뉴욕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연극이든 뮤지컬이든 브로드웨이 쇼를 관람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기에 
2023년에도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쇼부터 뮤지컬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는 연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쇼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브로드웨이는 현실감 있고 화려한 극장 디자인과 배터랑 연기자들의 혼신을 다하는 연기, 노래, 춤 그리고 의상에 이르기까지  방문자들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페라의 유령

오페라의 유령은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된 공연입니다. 

브로드웨이 전설적인 존재  Andrew Lloyd Webber가 작곡한 작품에 파리의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그린 오페라 가수의 이야기 신비한 "유령"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오페라의 유령은 토니상 7개, 드라마데스크상 7개, 아우터 크리틱스 서클상 5개를 수상했으며 몇 년에 거쳐 관람을 위한 가장 가치 있는 작품으로 추천되고 있으며 드라마, 로맨스, 뮤지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 관람도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페라의 유령이 공원 되는 극장은 브로드웨이 마제스틱 극장으로 관람료는 최하 $74+입니다. 

티켓구매 TKTS

 

 

시카고

화려한 의상과 세계적 수준의 춤으로 이어지는 시카고는 1920년대 바람의 도시인 시카고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작품입니다.  "시카고"  역시  브루드웨이에서 장기 지속되고 있는 작품이며 성인 주제를 다루기 때문에 관람에  연령제안이 있는 작품입니다.  

째즈 장르의 음악이 유행하던 1920년대의 바람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 배우들의 화려한 의상과 춤, 쇼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중 가장 매력적인 작품으로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밤에 NYC에서 할 일을 찾으신다면 꼭 가보시 길 추천드려요!


장소는  브로드웨이에 있는 앰배서더극장이고 관람료는 $75+ 로 시작됩니다.

티켓 구입처와 TKTS

 

 

 


멀리서 오세요 (COME FROM AWAY),

Come From Away는 뉴욕 브로드웨이 연극 중 가장 감동적인 쇼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이 쇼는 9/11 공격으로 인해 뉴펀들랜드의 작은 마을에 고립된 7,000명의 항공 승객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연극은 인간의 선한 마음과 따뜻한 마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약간의 유머와 인간에게 기대하는 믿음 등이 그려지는 작품으로  브로드웨이 뿐만 아니라 캐나다 뮤지컬로 9개의 연극상 수상을 했으며 그래미상 최 우수 뮤지컬 후보에도  올랐습니다.

 
공원극장은  제럴드 쇤펠드 극장이며 관람료는 $100+ 시작됩니다.

티켓 구입처 TKTS

 

 

 

 HADESTOWN

Hadestown 은 두 연인 Orpheus와 Eurydice의 그리스 이야기로 그리스 신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없이 흥미로운 쇼가 될 것입니다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가 펼쳐지며 지하 세계를 탐색할 수 있는 보다 구체적으로 접근된 작품으로 맨해튼의 진정한 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공연 장소는 월터 커 극장이며 관람료는 $69+부터 시작됩니다. 
티켓 구입처  TKTS

 

 

 

물랑루즈

성인물 중의 하나인 물랑루즈는 브로드웨이의 역대 최고의 쇼입니다.

이 이야기는 20세기 초 파리를 배경으로 한 청년과 카바레 연주자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성인용 태마로 사랑이 그려지고 호화로운 사회 계급층과 자존감등을 다루고 있으며 에너지 넘치는 출연진들과 인기곡들의 음악이 꼭 봐야 할 쇼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10개의 Tony Award를 수상한 물랑루즈는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유명한 뮤지컬 중 하나로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극장은 알 허쉬펠트 극장 최소 티켓은 $69+ 터 시작합니다. 

티켓구입처 와   TKTS

 

 

식스(SIX)

브로드웨이의 쇼 중에 탑으로 꼽히는 쇼 중의 하나인 Six는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는 영국 뮤지컬입니다.

역사를 창의적 관점에서 그리며  중세 유럽왕족과  현대스타일의 재미를 더하게 하는 작품입니다.

헨리 8세의 6명의 부인의 각자의 이야기가 멋진 음악과 화려한 의상 속에서팝 음악을 통해 다루어지는 역사가 흥미진진합니다. 


공연장소는 브룩스 앳킨슨 극장으로 티켓 최소가격은  $174+부터 시작됩니다. 

티켓구입  TKTS

 

 

 

위키드(WICKED)

 

오즈의 마법사를 좋아한다면 두 마녀의 복잡한 우정이 그려지는 위키드가 최고의 볼거리 일 것입니다.

이 쇼는 고전을 새로운 방향으로 제시하는 데 성공한 쇼로 브로드웨이의 최고의 쇼라는 찬사와 함께 유명한 뮤지컬입니다

관람연령제한이 있어 어린이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공연 장소는 거슈윈 극장이고 티켓가격은  $140+부터 시작됩니다. 

티켓구입  TKTS

 

 

 

해밀턴

 

해밀턴은 미국 건국의 아버지이자 미국 최초 재무장관이었던 알렉산더 해밀턴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이 쇼가 공연되자 미국에서 전국적인 센세이션이 될 만큼  힙합 풍미와 함께 신선한 역사 해석이었습니다.

이야기를 랩과 노래로 풀어가며 재미난 말장난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해밀턴은 드라마 부문 퓰리처상을 포함하여 8개의 상을 수상하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공연 장소는  리처드 로저스 극장이며 티켈 가격은 $176+부터 시작합니다. 
티켓 구입 TKTS      

 

 

 

라이온 킹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라이온 킹은 디즈니 클래식을 보고 자란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뮤지컬이 될 것입니다.

이 쇼에서는 특별한 의상과 거대한 인형탈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실감과 놀라움으로 눈앞에서 영화가 살아나는 것을 보는 것 같습니다.  

또한 브로드웨이에서 세 번째로 긴 공연이자 역대 최고 흥행작으로 티켓은 예매가 필수입니다.  
공연 장소는  민스코프 극장이며 티켓가격은 최소  $125+부터 시작합니다. 
티켓 구입  TKTS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이 쇼는  해리포터의 아들 알버스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모든 주문, 물약, 마법을 담고 있는  가족 친화적인 작품입니다.

이 쇼에서의 놀라운 특수 효과는 실제로 마법사와 마녀의 세계에 빠져들게 합니다. 해리포터의 팬이라면 당연히 이 작품에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공연장소는 리릭극장이며 티켓 가격은 $69+부터 시작합니다.
티켓 구입  TKTS     

 

 

알라딘

디즈니 영화가 무대에서 살아나는 쇼로 가족 친화적입니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무대 세트와, 배우들의 멋진 의상으로  1992년대 영화에서 들었던 노래로 다채롭고 에너지 넘치는 작품입니다.


알라딘, 재스민 공주, 자파, 지니, 등  날아다니는 마법 양탄자를 볼 수 있는 이 쇼는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환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공연장소는 뉴암스테르담극장, 티켓은  $65+부터 시작됩니다. 
티켓 구입  TKTS

 

 

 

이 외에도 뉴욕 맨해튼 브로드웨이에서는 흥미롭고 다채로운 작품들이 무대에 올랐으며 흥행에 실패가 없는 다양한 장르의 브로드웨이 쇼들이 많습니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아나스타샤  : 브로드허스트 극장에서  $95+시작, 티켓 

뉴욕시 최고의 코미디 쇼 몰몬경   : 유진 오닐 극장,  $79+시작,  티켓 
판타지 호러 쇼인 BEETLEJUICE  : 마르퀴스극장,   $132+ 티켓  
홀리데이 시즌 최고의  뮤지컬, 라디오 시티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라디오시티 뮤직홀,   $91  티켓  

 

등이 있으며 2023년 중간쯤에 시작하는 쇼들도 준비되고 있으니 뉴욕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브로드웨이 쇼를 관람할 기회를 꼭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봐야 할 쇼가 지정되지 않았다면 일반적으로 티켓구입은 맨해튼타임스퀘어에 있는 TKTS 파빌리온에서 할인 티켓을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개인적으로 흥미로운 주제로 눈길을 끄는 것은 

 

'케이팝'이라는 주제로 브로드웨이 뮤지컬에  KPOP 이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KPOP 은 K-Pop 아이콘과 뮤지컬 배우를 결합한 독특한 작품입니다. "멀티미디어 경험"으로 광고되는 KPOP 은 단 하룻밤의 콘서트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공연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쇼는 K-Pop 음악이 산업의 일부가 되는 과정, 어려움, 복잡한등이 그려질 것이며  K-Pop을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이 쇼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이 쇼를 위해 K-Pop의 창립 멤버인 Luna 도 출연할 것입니다.

KPOP 은 10월 13일 서클 인 더 스퀘어 극장(Circle in the Square Theatre)에서 갖는 시사회로부터 시작합니다. 

 

자세히 보기 2022년 임인년 한민족의 신화 한국 호랑이

자세히 보기  이순신에 대한 세계역사가들의 평가, 그리고 아시아 근현대사

자세히 보기  나폴레옹의 위대한 업적과 그의 몰락에 대한 평가

자세히 보기  의 발명품에 의해 목숨을 잃은 발명가

자세히 보기  크리스마스 상징이 된 색상과 의미

자세히 보기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나라와 인구는 얼마나 될까?

자세히 보기  인류를 위한 최고의 발명가들

자세히 보기  세계에서 유명한 작가로 불리는 10인

자세히 보기  셰익스피어의 생애와 그의 마술적 언어의 배경

자세히 보기  브로드웨이에서 최장기 공연된 뮤지컬 5

자세히 보기  세상에서 가장 비싼 그림의 다른점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