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 먼로의 비극적 죽음에 케네디 형제의 역할은?

2023. 2. 3. 12:51세상만사/사회

 

세상에는 미스터리가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영국 왕실 다이애나비의 죽음에 대한 음모론이 끝나지 않을 것 인 것처럼 할리우드의 영원한 스타 마릴린 먼로가 36세의 젊은 나이에 죽음을 두고도 여러 음모론이 끝나지 않습니다. 

그녀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그녀의 죽음에 대한 의구심은 더 오래도록 묻히지 않을 것입니다.  

 

마릴린 먼로는 미국의 배우이자 모델, 그리고 가수였습니다. 

화려한 금발이 마스코트인 마릴린 먼로는 1962년 8월 5일 36세의 나이에 브렌트우드의 자택에서 죽은 채 발견된 후 지금까지 풀어야 할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너무나 짧은 생이 끝난 것에 대해 스스로 마감한 것인지 누군가에 의해 마감하게 된 것인지,,, 밝혀져야 할 것입니다.

 

 

 

마릴린 먼로는 누구?

 

노마 진 모턴슨(Norma Jeane Mortenson)으로  1926년 6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아버지가 누군 알지 못한 상태로 정신 질환이 있는 미혼모에게서 태어났습니다.

정신 질환으로 온전치 못한 엄마는 먼로를 키울 수가 없어 위탁가정과 고아원에서 자랐으며 16세에 결혼했습니다. 

 

전쟁 물자 생산 공장에서 일을 하다가 영화 제작사의 한 사진작가를 만나게 되면서 모델을 시작하게 되고 이어 영화에 단역부터 시작하여  2년 동안에 《당신도 젊다》,《몽키 비즈니스》,《밤의 충돌》, 《돈 보더 투 노크》등에 출연했으며 

두 번의 결혼과 이혼을 하였고 1962년 8월 5일 36세로 수면제 과다 사용으로 사망하였습니다.

 

 

마릴린 먼로가 자살?

 

먼로의 삶은 우울했습니다. 인기 있는 뮤비스타가 되어 큰 경제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불행한 삶에는 정신과 치료와 약물에 의존하는 삶이었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먼로의 사망사인은 자살이었습니다. 
불행한 어린 시절 위탁가정과 고아원을 오가며 성장했고 위탁가정에서 성폭행을 당했으며 

결혼 후에 아이를 갖기를 갈망했으나 이루지 못했으며 

아버지를 알지 못하던 먼로는 나이가 많은 남성들과 결혼을 하였으나 실패하여 

외롭고 혼란스럽고 압박감에 시달리다가 스스로를 통체 할 수 없게 되자 자살을 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케네디형제와의 관계?  

젊은 스타 먼로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사회적인 큰 충격을 남겼지만 죽음의 원인은 충격을 해소할 만큼 밝혀지지를 않았습니다.

사건에 대해 증인들은 은폐를 강요받았다고 주장을 했고, 대다수의 저명인사들은 사건에 관련된 증인들의 보고서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은폐의 목적은 당시 정치 거물급인 케네디 대통령과 그의 동생 로버트 케네디를 보호하기 위한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먼로가 케네디 대통령과 바람을 피웠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비밀이었으며 대통령의 동생이자 법무부장관이던 로버트 케네디와도 부적절한 관계였음이 알려진 비밀이었습니다. 

실제로 1962년 5월 먼로가 케네디의 생일파티 때  20,000명의 군중 앞에서 대통령을 향해 매혹적인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으며 그날 밤  먼로와 대통령은 팜스프링스에 있는 빙 크로스비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었고  다른 날에도 수 차례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먼로의 죽음이 지금까지 음모론에 휩싸이게 된 것도 

먼로나 대통령의 관계, 그리고 로버트 케네디와의 관계가 공개되는 것을 막기 위해 관계를 정리하려는 과정에 살해되었을 수 있다는 설이 있습니다. 
 
실제로  그녀가 죽기 며칠 전에 지인인 작가 로버트 슬래처에게 "바비(로버트 케네디)"가 계속해서 자기를 피한다면 "기자 회견을 소집해서 그들에게 모든 것을 말할 것"이라고 말을 했고,

Bobby(로버트 케네디)는 먼로가 죽기 전에 먼로의 입을 막는 조건으로 먼로의 어머니를 위해 신탁기금을 제한했다는 문서를 발견했지만 추가 조사 후 문서가 거짓임이 밝혀졌습니다.

 

마릴린 먼로를 누가  죽였나?
 

마릴린 먼로의 사망사인을 조사했을 때 먼로는 강한 수면제 47알을 한입에 넣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담당의는 25알을 처방해 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먼로가 수면제 알약을 삼키지 않았다는 것은 사인 조사에서 그녀의 위에서 수면제 잔여물이 발견되지 않아 알 수 있었으며 

주사로 약물과다 복용으로 사망한 것으로 추측되지만 그녀 스스로 주사를 놓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검시관의 보고서에는 먼로의 시신에 찔린 자국이 없다고 나와 있지만 그녀의 담당의사가 그녀의 재산에 청구한 의료비 내역서에는 먼로가 사망하기 전날 그녀에게 주사를 놓았다고 나와 있습니다.  

마릴린 먼로의 검시관의 보고서가 살인 주사에 대한 은폐한 것이 아니었을까? 

미스터리는 결코 밝혀지지 않겠지만 권력자들과 복잡한 관계를 맺고 있었으므로 음모론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고민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